롯데월드 어드벤처, 내부 공기 관리에 만전 기울여

국내 최초로 한국표준협회 ‘실내공기질 인증’ 시행, 3회 연속 합격 인증

130여 대의 공기정화설비와 60여 대의 천연 산소발생기로 쾌적한 나들이 환경 조성

할로인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축제 ‘해피 할로윈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10-21 13:43
서울--(뉴스와이어)--전국적으로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이 잦아지고 있다. 중국발 스모그의 영향으로 당분간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호흡기 질환은 물론 장시간 실외 활동이 제약을 받을 전망이다. 이런 우려를 말끔히 씻고 마음 편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없을까?

실내 테마파크가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만반의 채비를 갖추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한 내부 공기 관리에 만전을 기울이는 대표적인 곳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 1월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실내공기질 인증’에서 합격 인증을 받았다. 2011년 국내 최초로 ‘실내공기질 인증’을 받은 이래 3회 연속 합격을 받은 것. 미세먼지, 일산화탄소, 석면 등 10여 종의 오염물질 항목에서 평가기준보다 현저히 낮은 수치를 받아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만의 실내 테마파크 운영 노하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는 최신형 공기정화설비 130여 대가 설치되어 있고, 수시로 실내 공기질을 측정해 파크 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 현황을 체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많이 찾는 공간은 더 세심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이 맨 발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동화 속 세상 ‘키즈토리아’와 실내 자연생태체험관 ‘환상의 숲’ 등에 천연 산소발생기 60여 대가 설치되어 쾌적함을 더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1월 1일(일)까지 할로윈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축제 ‘해피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야심차게 선보이는 민속박물관 공포체험을 비롯해 할로윈 힙합 나이트 파티, 업그레이드된 퍼레이드, 고객참여 이벤트 등 유쾌하고도 공포스러운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할로윈 축제 기간 중 누구나 구매 가능한 ‘할로윈 패키지’는 자유이용권, 캐릭터 상품교환권 5천원권과 아이스링크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기존보다 최대 약 55% 알뜰하게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아이스링크 대화료 별도). 기타 할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www.lotteworld.co.kr).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