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와 샌디스크, 요카이치 공장 내 신규 팹2에 장비 설치 작업 개시

두 회사는 신규 팹2을 통한 공동 생산과 투자 관련 최종 계약도 체결했다.

도쿄 및 밀피타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6502)과 샌디스크 코퍼레이션(SanDisk Corporation)(나스닥: SNDK)이 오늘 도시바의 요카이치 공장(Yokkaichi Operations) 내 신규 팹(Fab)2에 장비 설치 작업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신규 팹2는 주로 기존 요카이치 공장의 2D NAND 플래시 메모리 생산 시설을 3D 플래시 메모리 시설로 이행하는데 필요한 청정실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와 함께 두 회사는 3D 플래시 메모리를 공동 생산하고 신규 팹2에 투자하기로 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6921/en/

모리 세이치(Seiichi Mori) 도시바 코퍼레이션의 본사 수석 부사장 겸 반도체 및 저장장치 제품 컴퍼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샌디스크와 도시바는 기술 우위와 혁신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통해 메모리 산업의 발전을 꾸준히 선도해 왔다. 신규 팹2 시설에서 3D플래시 메모리인 BiCS FLASH™를 생산하는데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산제이 메흐로트라(Sanjay Mehrotra) 샌디스크 사장 겸 CEO는 “이번에 체결한 샌디스크와 도시바 간의 파트너십 계약은3D NAND플래시 메모리 시대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게 하는 기반이다”며 “3D NAND플래시 메모리는 고객사들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의 집적도, 확장성 및 성능을 새로운 차원으로 높여준다. 두 회사가 NAND플래시 기술과 솔루션 부문에서 선도적 위치를 계속 유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5년10월에 장비 설치 작업을 개시한 신규 팹2는 2016년1분기부터 생산에 들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도시바와 샌디스크는 각각 자사의 필요에 따라 3D 플래시 메모리의 생산 규모와 시기를 결정할 예정이다.

*BiCS FLASH는 도시바 코퍼레이션의 등록상표이다.

도시바(Toshiba) 소개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은 첨단 전자/전기 제품 및 시스템을 통해서 에너지 및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헬스케어 시스템 및 서비스, 전자기기 및 부품, 그리고 생활 제품 및 서비스 등 5개의 전략적 사업에 국제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도시바는 그룹의 기본 약속인 “인류에 헌신, 미래에 헌신”을 바탕으로 하여 “창조와 혁신을 통한 성장”을 향한 국제 경영을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보장된 편안한 사회에 사는 세계를 이룩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전 세계에 19만 9000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58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연간 매출은 6.6조엔(미화 55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샌디스크(SanDisk) 소개

샌디스크 코퍼레이션(나스닥 종목코드: SNDK)은 포춘 500대 기업이자 S&P 500 지수 기업으로,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다. 25년 이상, 샌디스크는 스토리지의 가능성을 확대, 전자 산업의 변혁을 가져온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오늘날, 샌디스크의 우수한 품질의 첨단 솔루션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 센터의 심장부에 위치해 있으며, 첨단 스마트폰, 태블릿 및 PC에 임베디드 되어 있다. 샌디스크의 소비자용 제품은 전 세계 수십 만 개의 유통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sandis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현시점의 예상에 바탕을 두었고 미래 예측 진술을 부정확하게 만들지도 모르는 여러 가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한 시설의 건설, 장비 설치 및 생산 일정과 관련한 예상과 신규 팹2의 주력 생산품, 기술 이행, 기술 역량 및 성능 향상, 제품의 적용 예상 애플리케이션, NAND플래시 메모리 기술 및 솔루션 부문에서의 주도적 위치 지속 등에 관한 진술을 포함한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이 담겨 있다. 그 중에서도,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부정확하게 만들지 모르는 위험성은: 전반적인 산업 및 경제 여건; 시설 건설, 장비 설치, 생산 및 기술 이행 상의 어려움이나 지연; 기대에 못 미치는 3D NAND플래시 메모리의 성능; 도시바와 샌디스크의 공동 사업 및 전략적 파트너십과 관련한 위험 관리의 실패; 선도적 NAND플래시 기술 및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의 지속 불능; 또는 샌디스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가장 최근에 제출한 10-Q 서식에 의한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하여 수시로 동 위원회에 제출한 문서에 상세히 기술한 다른 위험성 등이다. 샌디스크는 이 보도자료에 담겨 있는 정보를 차후에 업데이트할 의향이 없다.

© 2015 샌디스크 코퍼레이션. 무단 전재 금지. SanDisk 와SanDisk로고는 샌디스크 코퍼레이션이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등록한 상표이다. 다른 브랜드명은 해당 제품을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여기에서 언급한 것이며 해당 소유자의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69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worldwide/index...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부문(Semiconductor & Storage Products Company)
겐치 메구미(Megumi Genchi) / 야마지 코타(Kota Yamaji)
+81-3-3457-3576
semicon-NR-mailbox@ml.toshiba.co.jp

샌디스크 투자자 문의
제이 아이어(Jay Iyer)
408-801-2067
Jay.Iyer@sandisk.com
브렌단 라히프(Brendan Lahiff)
408-801-1732
Brendan.Lahiff@sandisk.com

샌디스크 미디어 문의
마이클 다이아몬드(Michael Diamond)
408-801-1108
Michael.Diamond@sandi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