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친구야 나랑 같이 더 폰 보자’ 문화이벤트 실시

영화 ‘더 폰’ 예매권과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 경품으로 증정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10-22 09:25
서울--(뉴스와이어)--핸드폰 액세서리 제조 전문기업 머큐리가 10월 22일(목) 개봉 예정인 영화 ‘더 폰’ 예매권을 경품으로 내건 ‘친구야 나랑 같이 <더 폰> 보자!’ 문화 이벤트를 10월21일부터 27일(화)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머큐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ercurystory)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선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을 하고, 댓글로 영화에 대한 기대평, 같이 보고 싶은 친구소환, 사용중인 핸드폰 기종을 남기면 된다.

또한 <더 폰> 개봉기념으로 머큐리에서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기종은 갤럭시S6, 갤럭시S5, 아이폰6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면 된다.

‘더 폰’은 1년 전 살해당한 아내로부터 전화를 받은 한 남자가 과거를 되돌려 아내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단 하루의 사투를 그린 추격스릴러로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ercurystory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