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 아이폰 6S 출시에 앞서 국내 론칭

오직 APPLE 만을 위한 성능과 디자인의 액세서리 제품들 선보여

뉴스 제공
프레퍼스
2015-10-22 11:15
서울--(뉴스와이어)--아이폰 6S 출시를 앞두고 오직 애플만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제품을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twelve south)’가 한국 시장 본격 진출을 선언하며 22일 국내 공식 론칭했다.

트웰브 사우스는 2009년부터 애플만큼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애플 제품만을 위한, 애플 제품을 가장 잘 보호하고 엣지있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의 액세서리를 개발해왔다.

특화된 제품의 차별성과 디자인으로 점차 브랜드를 알리며, 출범 3년만에 미국의 경제 잡지 포브스(Forbes), IT 정보 사이트 엔가젯(engadget), 재테크 경제 전문잡지 키플링어(Kiplinger)에 영향력 있는 애플 악세서리 디자인 브랜드로 소개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편안한 눈높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거치대 HiRise 시리즈와 아이패드를 은밀하고 고풍스러운 아날로그 감성으로 위장시켜 보호하는 BOOKBOOK 케이스가 있으며, 이후 트웰브 사우스의 전라인업 제품들이 국내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최적의 충전 거치대, HiRise

HiRise 시리즈는 MacBook, iMac, iPad mini 그리고 iPhone을 편안한 눈높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거치 위치를 올려주며,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도록 강조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한, 뒷면의 지지대가 다양한 종류의 핸드폰 케이스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충전과 거치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을 부가했다. HiRise Delux는 여기에 더해 전용 라이트닝 케이블과 Micro USB 케이블 번들이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HiRise는 그레이블랙과 실버화이트, HiRise Deluxe는 그레이블랙, 샴페인골드, 실버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새로운 아이폰6S와 세련된 컬러매칭을 선보인다.

◇해리의 마법으로 나의 아이패드를 숨긴다면, BOOKBOOK

BOOKBOOK은 아이패드라는 최신 기술의 디바이스를 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 책으로 변신시키는 매혹적인 케이스이다. 모던클래식의 근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커피숍이나 도서관, 혹은 여행 중 일 때, 고가의 아이패드를 낡은 빈티지 책으로 변장시켜 혹시 모를 손버릇 나쁜 사람들로부터 완벽하게 지켜내는 기능까지 수행한다.

380그램 정도의 가벼운 무게에 고품격 핸드메이드 가죽 외장, 그리고 벨벳 촉감의 부드러운 내부 쿠션으로 이루어져 외부의 모든 충격을 안전하게 차단하는 것은 기본이며 매끈한 마감까지 더해져 잡을 때마다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이 더욱 럭셔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트웰브 사우스의 제품은 APR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 주요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펀샵 (www.funshop.co.kr), 공식수입사 프레퍼스 쇼핑몰 (http://www.thepreppers.co.kr/shop/main/index.php)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APR 프리스비, 대화, 케이머그 및 이마트 애플샵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조만간 만날 수 있다.


프레퍼스 소개
프레퍼스(www.thepreppers.co.kr)는 전 세계의 최신 트렌드 핫아이템을 소개하며 전 세계 독특한 디자인, 뛰어난 기능의 잇-아이템들을 가장 빠르게 국내에 소개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애플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레퍼스는 오랜 파트너십을 맺어온 세계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최신 아이템들을 빠르게 수입, 유통하여 왔으며 특별히 판매는 물론, 이후까지 책임지는 믿음직한 AS로 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었다. 특히 2015년 9월에는 한국에서 누적판매대수 10만개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BBX 모델의 후속제품 BBX2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 2015 MOFI SHOW에서 소개하며 세계의 블루투스 매니아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되었다. 프레퍼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가장 믿음직한, 언제나 준비된 다리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thepreppers.co.kr

연락처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
010-9478-1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