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에너지 컨퍼런스 2015 개최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5-10-22 15:31
서울--(뉴스와이어)--SMi Group Ltd. 주최의 폐기물 에너지 컨퍼런스(Energy from Waste 2015)년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산업계 폐기물 에너지의 발전에 대해 논의하고 이해하기 위한 컨퍼런스로, 폐기물 에너지에 대한 순환경제(circular economy)의 영향, 규제 및 재활용 목표에 관한 최신 정보 등 폭넓은 이슈를 다룬다.

또한 기술의 진보 및 폐기물 소각열 이용 가능 시설수가 증가할 가능성 등 향후 수년간 업계 발전을 전망하는 세션과 투자은행으로부터의 자금조달, 차액계약, 폐기물 에너지 시설에 관한 법률적 문제 등 주요 이슈에 관한 논의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 특징으로는 ▲규제 안내, 폐기물 연료에 대한 순환경제의 영향에 대해 이해 ▲머천트 프로젝트(merchant projects)의 자금조달 방법 및 담보 설정 가능 프로젝트의 조건 등에 대해 이해 ▲열분배 네트워크의 현실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획기적 시스템 소개 등 업계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smic336830/

글로벌인포메이션 소개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폐기물 에너지 컨퍼런스 2015: http://www.giievent.kr/smic336830/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