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FS, ‘숨은 리얼미트스틱 찾기’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사진 속에 숨겨져 있는 리얼미트스틱은 모두 몇 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5-10-23 10:35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 사업부문 ㈜선진FS가 23일부터 일주일간 ‘숨은 리얼미트스틱 찾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한 맥주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얼미트스틱을 누구나 한 번쯤 해보았을 어린 시절 추억의 게임 숨은그림찾기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알리고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게시글에 제공된 사진 속에 숨겨진 리얼미트스틱의 정확한 개수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은 리얼미트스틱 1box(10개입 12,000원 상당)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숨은 리얼미트스틱 찾기’ 이벤트 응모는 리얼미트스틱 공식 브랜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unjin.realmeatstick)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진FS 마케팅팀 김기영 이사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을 통하여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재미 있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맛있는 리얼미트스틱도 상품으로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FS는 리얼미트스틱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리얼미트스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비자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매주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