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제6회 ‘스탑북 일곱 빛깔 페스티벌’ 개최

사진책 콘테스트, 사진 공모전, 댓글 참여, 스탑북 가이드북 받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10-23 13:30
파주--(뉴스와이어)--알록달록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일상의 순간들을 함께 공유하고자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제6회 스탑북 페스티벌’을 11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키즈, 일상, 여행, 커플, 가족, 반려동물 총 7가지 응모 주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책 만들기, 사진 공모전, 댓글 참여, 가이드북 받기 이벤트로 이루어진다.

2009년부터 진행된 스탑북 페스티벌은 올해도 총 4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사진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 원과 도서 출간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수상 3명에게는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응모 주제별 특별상 총 14명에게는 3만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0점 자동 적립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경품을 마련했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로 개인형 포토북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30만 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로 지난 7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이번 스탑북 페스티벌을 통해 대상자는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셀프출판(자가출판), 즉 첫 출간의 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탑북은 매해 대상작에게 정식 출간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이야기와 개성 있는 작품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2회 대상작이었던 ‘세상의 놀이터’와 제3회 대상작인 ‘청춘 실크로드 위에 서다’는 정식 도서로 출간되었으며,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당선작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개최한 제6회 스탑북 페스티벌은 베이비, 키즈, 일상, 여행, 커플, 가족, 반려동물 총 7가지 응모 주제로 사진책 만들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응모 주제에 따른 개인 포토북을 제작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사진만 올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진 공모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내 인생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소개하는 댓글 참여 이벤트와 스탑북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북을 신청을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탑북 가이드북은 사진 정리부터 주문하는 방법까지 모든 과정이 알기 쉽게 담긴 책자이다. 포토북 만들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5,000원 10,000원 특별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스탑북은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사진책 만들기라며 사진책만들기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놀이’이다. 그리고 사진책을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이러한 인식을 나누고 서로의 유용한 팁을 배우는 등의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페스티벌 이벤트 관련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http://www.stop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탑북 마케팅팀 홍보담당 정지영 031-940-1031/ 전예리 031-940-1088

◇스탑북 인증 및 수상
2011 대한민국 디지털경영 혁신 대상 디지털 콘텐츠 부분 수상
2013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획득
2013 컬러 인쇄 국제표준, G7 마스터 인증 획득
2014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 대상 수상

스탑북: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