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스, 더 빠르고 효율적인 리드 스크류 너트 재질 5종으로 각종 산업 공략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의 리드 스크류 너트 5종, 재고로부터 발송

고하중, 최대 150℃ 고온 적용부터 비용 절감형 솔루션까지

뉴스 제공
한국이구스
2015-10-26 09:20
인천--(뉴스와이어)--이구스가 다양한 산업의 어떠한 어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한 쓰레드 너트 재질 5종을 제공한다.

‘Savfe 4.0 - 안전한 품질로 공정비를 절약’하는 이구스의 솔루션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DryLin 쓰레드 너트 확장 제품군을 살펴보자.

어떠한 어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한 드라이브 너트를 제공하기 위해 모션 플라스틱 전문가 이구스가 너트 재질 5 종을 공개했다. 이는 원통형 또는 플랜지 형으로 이용 가능하며, 왼손/오른손, 사다리꼴/고나사산 쓰레드 등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다. 리드 스크류 또한 이구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알루미늄의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상하/좌우 측면 등 다양한 조정을 위해 설계된 이구스 dryspin 너트는 iglidur J, W300, J350, R 등의 재질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요구조건을 만족하는 다양한 재질

긴 서비스 수명을 자랑하는 iglidur W300의 특징은 우수한 하중 수용력과 뛰어난 내마모성이다. 심지어 거친 환경에서도 이러한 특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공작기계 및 각종 장비 내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iglidur J350은 최대 +150℃ 까지 고온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틸 소재의 리드 스크류와 조합하면 마찰이 더욱 낮아져 긴 서비스 수명을 선보인다.

‘Savfe 4.0 - 안전한 품질의 제품 사용으로 공정비 절감은 물론, 비용 최적화를 동시에.’ 비용 절감형 iglidur R 재질을 사용하면 이구스의 이러한 모토가 제품에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확인 가능하다.

이구스의 리드 스크류(사다리꼴 또는 고나사산 나사)는 급유 없이도 작동하기 때문에 먼지 및 이물질이 윤활제에 달라붙는 현상 없이 긴 서비스 수명을 자랑한다. 따라서 스크류 드라이브는 공작 기계 등 다양한 산업에서 위치 조정 및 구동부로써 매우 적합하다. 이구스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툴을 사용하여 적합한 DryLin 쓰레드 너트의 제품 검색 및 사양을 설정해보자.

한국이구스 소개
igus는 독일 쾰른에 위치한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곳곳에 뻗어있는 36개 지사 및 판매 센터를 확보한 다국적 기업이다. e체인, 케이블, 베어링이 주요 품목이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시험과 검사를 거쳐 품질이 입증된 제품만을 출고하고 있다. igus제품은 일반 금속 기계 부품들과는 달리 igus만의 특수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재질로 경량, 저소음, 무보수, 무급유, 비용 감소 등의 차별화 된 수 많은 장점들을 제공한다. 공작기계, 중장비, 크레인, 항만, 포장, 식품, 컨베이어, 의료, 로봇, 자동차 산업 등 거의 모든 산업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기계를 위한 최적합 솔루션을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온라인 툴: DryLin 쓰레드 너트 제품 검색 및 구성: http://www.igus.kr/wpck/9111
바로가기: 5 가지 재지의 리드 스크류 너트: http://www.igus.kr/wpck/13177

웹사이트: http://www.igus.kr

연락처

한국이구스
커뮤니케이션
김주미 사원
070-4283-62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