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펜션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출시

팬션, 리조트, 호텔, 민박, 게스트하우스 실시간예약 기능 가능

뉴스 제공
랭크업
2015-10-26 09: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웹솔루션 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펜션 실시간예약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팬션, 리조트, 호텔, 민박, 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를 간편하고 쉽게 제작할 수 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72만원으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1년 지보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72만원 외에는 홈페이지제작비용이 들지 않는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있는 홈페이지솔루션 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됐다.

팬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검색엔진, 소셜커머스, 순위사이트,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 하여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기업홈페이지제작 서비스를 14년째 하고 있다.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병원,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중국집,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회계사, 노무사, 보험, 조합, 쇼핑몰, 인터넷가입, 렌터카, 농장, 대출, 대부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에서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제작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하고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홈페이지제작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사이트매매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번호 커뮤니티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일감 중개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