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Smart Together Forum’ 개최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15-10-26 09:11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는 전동수 사장을 비롯200여 명의 파트너社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Smart Together Forum(스마트 투게더 포럼)’을 26일 삼성SDS타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삼성SDS가 시장·고객 중심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전략과 솔루션을 파트너社에게 소개하고 회사 비전(insight to !nspiration)을 공유하여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SDS는 이날 행사에서 제조 분야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자체 솔루션, SCM부터 물류 실행까지 全 영역을 지원하는 솔루션(브랜드 명: Cello plus), 개방형 물류 플랫폼인 첼로스퀘어(Cello Square) 등 SMAC(Social, Mobile, Analytics, Cloud)과 같은 새로운 IT를 활용해 혁신시킨 솔루션들을 소개했다.

또, 파트너社들은 삼성SDS와 협력한 신규상품 개발, 해외 시장 동반 진출, 원가경쟁력 확보 등 相生의 우수 사례 발표가 이어지면서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삼성SDS 전동수 사장은 이날 포럼에서 “대기업의 글로벌 사업력과 중소기업의 민첩성·집중력이 합쳐지면 진화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전사장은 이어 “불확실한 시대에는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기업만이 생존한다”며, “IT 영역에서 핵심역량을 가진 파트너社들과 협업할 수 있는 Eco-system을 구축해 함께 초일류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SDS는 파트너社와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인 동반성장 슬로건‘Smart Together’를 지난해 선포한 데 이어 슬로건 실천을 위해 개발방법론 공유, 품질 컨설팅·교육 등을 통해 파트너社를 지속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커뮤니케이션팀
02-6155-1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