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카네스케어® 데일리’ 전속모델 변정수 발탁

트렌드 리더 변정수, 여성의 자기관리용품 여성청결제 홍보 나서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5-10-26 09:46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헬스케어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카네스케어® 데일리’가 배우 변정수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150년 역사의 독일 바이엘 헬스케어에서 연구개발한 여성청결제 화장품이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평소 일과 육아는 물론 건강과 패션 등 다방면에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변정수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여성청결제의 적절한 사용법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11월 지면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클래스 등 본격적인 카네스케어® 데일리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여성들이 여성청결제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정확한 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트렌드 리더이자 두 딸의 엄마인 변정수씨가 카네스케어® 데일리의 모델로서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자기관리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부인과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과 합성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여성청결제이다. 또한 외음부 pH(3.8~4.2)에 가까운 pH 5-5.5의 약산성 제품으로, 세정 시 피부를 편안하게 도와주는 연꽃 뿌리 추출물, 프로 비타민 B5(판테놀), 글라이신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올리브영, 왓슨스, 약국 등에서 판매하며 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헬스케어 홍보대행
신시아
강민혜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