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익스체인지, 창립 35주년 자축…세계 최대 단일 국제 송금업체, 연 260억여 달러 송금

국제 송금 분야 리더 기업, 지난 35년간 걸프 지역 경제와 동반 성장하며 현지 산업에 두드러진 기여

전 세계 약 800개 지점에 하루 평균 40만여 명 방문

뉴스 제공
UAE Exchange
2015-10-26 10:45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송금, 외환, 지불결제 솔루션 브랜드인 UAE익스체인지(UAE Exchange, www.uaeexchange.com)가 오늘 창립 35주년을 자축하는 가운데 지난 35년간 걸프 지역 경제와 더불어 성장하며 연간 26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송금하는 세계 최대 단일 국제 송금 기관으로 발돋움했다고 그간의 성과를 기렸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3005028/en/

UAE익스체인지는 1980년 아부다비에서 최초 영업을 개시했다. 연간 송금 취급액은 약 150만 달러였다. 수년 간 걸프 지역 경제가 성장하고 이주자 인구가 동반 급증한 데 발 맞춰 UAE익스체인지는 하루 평균 40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송금 산업 역사에 족적을 남길 수 있었다.

UAE익스체인지는 연간 2540만 건의 거래를 취급하고 있다. 송금지 대부분은 아시아에 집중돼 있으며 개발도상국에 대한 송금이 전체의 약 6%에 이른다. 세계은행(The World Bank)에 따르면 2014년 전 세계 송금액은 5830억 달러며 이 중 4350억 달러가 개발도상국으로 송금된 것으로 추정된다.

프로모스 망하트(Promoth Manghat) UAE익스체인지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이주자가 많은 걸프 지역 송금 업계의 진화는 세계적으로 의미가 크다”고 지적했다. 그는 “UAE익스체인지는 문자 그대로 달팽이처럼 느리던 송금 거래를 탁월한 기술 지원으로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변화시키기까지 중요한 서비스 혁신 이정표를 세우며 거침없이 성장해 왔다”고 강조했다.

UAE익스체인지는 세계 5개 대륙 800개에 육박하는 지점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네트워크를 가진 송금업체로 자리하고 있다. 망하트 CEO는 “성장은 물리적 확장에서만 비롯되지 않았다”며 “선구적인 우수 서비스 표준을 확립하는 데 일조한 중요 기술 도입과 파트너망 확대가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UAE익스체인지는 현금 및 은행 계좌 이체부터 인터넷 계좌 이체까지 고도화된 산업 성장에 발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다각화된 송금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망하트는 CEO는 “스마트 기술로 진화의 초석을 다지면서 모든 이주자 사이에서 인지도와 인식이 대단히 높은 수준이며 UAE익스체인지는 이같은 변화에 발맞추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UAE익스체인지(UAE Exchange) 소개

UAE익스체인지(UAE Exchange)는 세계 선도적인 국제 송금, 외환 및 지불결제 솔루션 브랜드다. 또한 세계 5개 대륙 31개국에 약 800개 지점을 거느린 가장 폭넓은 글로벌 송금망 브랜드다. UAE익스체인지가 글로벌 은행 140여 곳과 맺고 있는 대리 은행 관계는 그 저력을 더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3005028/en/

웹사이트: http://www.uaeexchange.com

연락처

UAE 익스체인지 센터(UAE Exchange Centre LLC)
라첸 아테르타(Lahcen Aterta)
미디어 담당 매니저
+971-2-494-5480
aterta.lahcen@uaeexchange.com
http://www.uaeexchangeblog.com/
https://www.facebook.com/UAEExch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