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통일 좋아요’, 한국외국어 대학교에서 통일좋아요 캠페인 실시

교환학생들도 상당수 캠페인 참여해 의미 더해

뉴스 제공
ngo통일 좋아요
2015-10-26 11:12
서울--(뉴스와이어)--NGO 통일 좋아요(대표 신대경)가 23일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통일 좋아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한국외국어대학교 Minerva Square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외대를 다니는 한국 학생들뿐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에서 온 교환 학생들도 상당수 캠페인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통일 좋아요 서명 캠페인’과 ‘통일 약속 캠페인’ 등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역시 학생들에게 통일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긍정적 통일 공감대를 확산시키는 것이 주목적이었다.

NGO 통일 좋아요 신대경 대표는 “한국외대학생들도 그들의 미래를 위해 대한민국 통일을 진심으로 원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또한 국적이 다른 학생들이 세계평화와 어려운 북한사람들을 위해 통일 캠페인을 함께하는 모습이 의미 있게 다가왔다”고 캠페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NGO 통일 좋아요는 전국 광역시 ‘지하철 통일 좋아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전국 대학교 투어 캠페인’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지하철 노선을 돌며 시민들에게 통일의 당위성을 알리고 통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추진된다. 또한, 신대경 대표가 광화문에서 진행 중인 1인 촛불 캠페인의 전국적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NGO 통일 좋아요 소개
NGO 통일 좋아요는 긍정적 통일인식 확산 운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uniko.org

웹사이트: http://uniko.org

연락처

ngo통일 좋아요
홍보팀
신대경
0505-599-5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