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중학교,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

함께하는 사랑밭과 참여형 기부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5-10-26 11:4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6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의 주최로 강화도에 위치한 강남중학교 도서관에서 인천강남중학교 학생 35명과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는 봉사 참여자들의 마음을 전하는 도안을 큐빅으로 직접 새겨 넣어 완성시킨 티셔츠를 국내외 소외된 아동에게 전달한다. 단지 형식적인 선물전달이 후원금 전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의미있는 선물을 꼭 필요한 곳에 전하는 참여형 기부프로그램이다.

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LOVE 도안에 맞춰서 티셔츠에 큐빅을 하나씩 정성껏 박아 넣어 완성하였다. 한 친구는 완성된 티셔츠가 해외 아동들에게 전달될 것을 생각하니 직접 가지는 것도 행복하지만 더 어려운 친구들에게 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완성된 티셔츠 35벌은 해외 또는 국내 소외되고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