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이프, 상가매물 전용 홍보 앱 ‘상가드림’ 출시

뉴스 제공
케이렉스
2015-10-26 13:40
부산--(뉴스와이어)--부동산 마케팅 전문업체 아이라이프(www.sanggadream.com, 대표 김채연)가 상가매물 전용 홍보용 앱 ‘상가드림’(https://goo.gl/kD72ue)을 출시했다.

현재 국내에는 부동산 매물 홍보앱으로 원룸, 오피스텔 전용의 직방, 다방 등이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이용자 층을 넓혀가고 있는데, 상가드림은 상가매물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상가전용 매물 홍보앱이다. 이제 상가를 구하거나 상가를 내 놓을 때 상가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상가드림은 기존 인쇄매체 부동산 매물 광고지와는 달리 매물 홍보를 원하는 광고주가 직접 스마트 폰이나 PC를 이용하여 매물 정보를 앱에 올려서 홍보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광고 직접등록 시스템’ 채용으로 운영비를 절감하여 건당 광고비를 3,000원 수준으로 대폭 낮추었다. 현재 본 앱의 홍보 차원에서 개인의 직거래 매물에 대해 무료 광고를 게재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의 중개매물에 대해서는 회원 가입 후 30일간 매물건수 30건에 대해 무료 운영 중이다.

본 앱의 매물 검색 방법은 지역별, 상권별, 금액별, 지하철 역세권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상가를 발품 팔지 않고도 편리하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아이라이프 김채연 대표는 “등록되는 매물정보의 신뢰성을 최우선 정책으로 하고 있으며, 매물 정보에는 반드시 사진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어 상가를 찾는 이용자가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매물의 대략적인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며 “앞으로 본 앱에 올라오는 매물정보의 신뢰성 유지와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하여 등록 매물의 모니터링 강화와 ‘헛탕 보상제’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상가드림 앱은 안드로이드 용으로 개발 되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kD72ue)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아이라이프 소개
아이라이프는 2015년 4월 부동산 광고를 목적으로 설립된 1인 창조기업이다. 주력 사업은 상가전문 부동산 앱(App)인 ‘상가드림’을 통하여 상가매물에 대한 전문적인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대표 브랜드인 ‘상가드림’은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상가매물 전문 광고앱으로 스마트 폰을 통하여 상가를 구할 때나 상가를 내 놓을 때 ‘상가드림’앱을 활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world.co.kr

연락처

아이라이프
이원준 대표
070-7746-9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