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 오토캠핑을 위한 불스원샷 무료 증정 이벤트

전국 8개 매장에서 구매 금액과 제품의 종류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불스원샷 컴팩트 1세트 증정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5-10-26 14:56
서울--(뉴스와이어)--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 www.coleman.co.kr)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자동차 엔진 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과 함께 ‘콜맨x불스원샷 무료 증정 이벤트’를 10월 26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콜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오토캠핑을 위한 필수품 중 하나인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컴팩트 1세트(2개입)’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국 8개의 콜맨 매장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특히 구매 금액과 용품의 종류 등과는 무관하게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증정하기 때문에 오토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콜맨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불스원샷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오토캠핑 문화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되며 이벤트 진행 매장은 콜맨 공식 직영점인 송파점, 인천점, 동탄점, 판교점, 부산해운대점과 공식 대리점인 대구점, 부산노포점 그리고 공식 취급점인 야호캠핑 등 전국 8개 매장이다.

‘콜맨x불스원샷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leman.K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맨X불스원샷 무료 증정 이벤트 개요

이벤트 기간: 10월 26일 ~ 11월 22일 (총 4주)
이벤트 진행 매장: 전국 총 8개 매장
콜맨 직영점: 송파점 / 인천점 / 동탄점 / 판교점 / 부산해운대점
콜맨 공식 대리점: 대구점 / 부산노포점
콜맨 공식 취급점: 야호캠핑 (분당구 소재)
증정 제품: 불스원샷 컴팩트 1세트(2개입) - 경유용/휘발유용 중 선택 가능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콜맨코리아 홍보대행
COMMUNIQUE
조혜진 대리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팀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