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터코리아, 9월은 ‘백업의 달’
특히 맥스터는 이번 켐페인을 통해 자사의 맥스터 원터치II (Maxtor OneTouch II)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일반 사용자나 전문가, 중소기업에서 소중한 데이터들을 간편하게 백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릴 계획이다.
맥스터 코리아 강대원 지사장은 “바이러스, 시스템 에러, 도난 사건 같은 하나의 갑작스러운 사고로, 평생의 기록이 담긴 모든 소중한 데이터는 영원히 사라질 수 도 있다. 맥스터는 외장형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리더로써, 소비자들과 중소기업인들에게 예방 차원의 백업에 대해 알릴 계획이다,” 라면서 “특히 모든 데이터를 잃고 나서야 백업 장비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백업을 소 잃고 외양간 고치듯 생각해선 안 된다.”라고 백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맥스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본적인 데이터 보호를 위한 다음과 같은 5가지 방법을 알리고 있다.
첫째, 백업할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매일 백업하기가 어렵다면 적어도 일주일 단위로 백업을 하십시오.
둘째,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모든 파일과 폴더를 정리하면서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셋째, 자동으로 백업하십시오. 바쁜 일상 속에서, 설치하기 간편하고 자동화된 백업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하십시오.
넷째, 교대로 백업을 하십시오. 지진, 화재, 홍수 또는 도난의 경우를 대비하여 두 개의 드라이브에 교대로 백업을 하십시오.
다섯째, 백업을 미루지 마십시오.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고 난 후에 데이터 백업의 중요성을 배우게 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으며, 당신도 언제 어떤 사고로 데이터를 잃을 줄 모릅니다.
웹사이트: http://www.maxtor.co.kr
연락처
남희숙 차장 02-565-7120 내선:202
-
2006년 5월 19일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