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할로윈 이벤트 실시…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구매 시 잭 오 랜턴 증정

뉴스 제공
제니튼
2015-10-27 09:33
서울--(뉴스와이어)--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이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의 상징인 캔디와 잭 오 랜턴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10년 전만 해도 생소했던 할로윈은 어느새 우리 곁으로 바짝 다가왔다. 놀이동산에서 할로윈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질 뿐만 아니라, 유치원과 영어학원을 중심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할로윈 파티가 열리고 있다.

이러한 할로윈 대중화에 맞춰 제니튼이 캔디를 가득 담은 잭 오 랜턴을 사랑하는 자녀에게 줄 수 있도록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50정을 구매한 고객분께 잭 오 랜턴 모양의 호박 바구니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올해 8월에 출시된 제니튼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는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에서 연구 개발한 만큼 프로바이오틱스 균 2종을 배합 비율상 각각 100억 마리씩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충치를 발생시키지 않는 당알콜류를 사용하고 캔디의 산성도(pH)를 증류수와 비슷한 pH 7.2~7.8로 맞춰 치아부식증을 고려한 제품이다.

아이의 구강건강을 생각한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로 가득한 귀여운 잭 오 랜턴 바구니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증정 이벤트는 G마켓(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713448257), 11번가 등 에서 참가할 수 있다.

제니튼 소개
(주)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이다.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주)제니튼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치과 진료사업인 ‘해피 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eniton.com

연락처

제니튼
마케팅팀
이수현 매니저
070-7431-68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