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시, 베이징에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Dorsey & Whitney LLP
2015-10-27 17:05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로펌인 도르시 & 휘트니(Dorsey & Whitney LLP)가 중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베이징에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베이징 사무소는 베이징의 중앙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Suite 1101A, West Tower, Twin Towers, B12, Jianguomenwai Avenue, Chaoyang district, Beijing 100022, 대표전화: +86 10 8513 5900, 팩스: +86 10 8513 5911이다. 베이징 사무소 개설로 회사는 베이징에 소재한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중화권에서 회사의 입지를 키워나갈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르시는 1995년부터 홍콩에서, 2001년부터 상하이에서 사무소를 운영하며 중국에서 사업 중인 다국적 고객들과 전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중국인 고객 등 다양한 배경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2013년 상하이 사무소에 합류한 도르시 기업파트너인 프랭크 홍(Frank Hong)이 베이징 사무소 총괄 역할을 맡게 된다. 홍의 업무는 국제적 기업들에게 중국에 대한 직접투자를 자문해주고 떠오르는 중국의 다국적 기업들에게 아웃바운드 투자와 해외, 특히 미국 사업에 대한 여러 가지 자문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둔다. 그는 국경 간 M&A, 지적재산, 국제무역 및 관세(중국과 미국) 등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뉴욕 및 상하이 사무소에서 근무했고 뉴욕변호사 협회 회원인 도르시 상업소송변호사(Commercial Litigation Associate) 레이 류(Ray Liu)가 베이징에서 그와 협력할 예정이다. 홍과 류는 모두 중국어와 영어에 능통하다.

켄 커틀러 도르시 & 휘트니 매니징 파트너는 “중국 내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중국 사무소 및 회사에서의 역량 강화는 도르시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며 “베이징 현지에서 입지를 공고히 함으로써 중국에서 사업 중인 우리의 다국적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우리가 전세계에서 다루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업을 운영 중인 중국 기반의 고객들에게도 효율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 내 3개의 사무소에서 20명 이상의 변호사들이 고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2014년에는 전세계 플랫폼에 걸쳐 150명에 가까운 변호사들이 중국과 관련한 업무에서 상당한 실적을 거두었다”며 “우리는 미국 내 사무소 6곳에 중국 표준어를 구사하는 미국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우리 회사의 경이적인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밝혔다.

도르시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소개

도르시는 1912년부터 소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의뢰인들의 신뢰를 받았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지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의뢰인들의 법률 및 비즈니스 상의 요구에 종합적이고 선제적인 접근을 제공하고 있다. 도르시는 금융, 에너지, 식품 및 농산물기업, 의료, 광업 및 천연자원, 민관 프로젝트 개발 분야, 주요 비영리 및 정부 기관 등 광범위한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회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60060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rsey.com

연락처

도르시 &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제리 롱틴-클로스(Jeri Longtin-Kloss)
+1 612-492-5315
longtin.kloss.jeri@dor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