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테스 보안 연결, 유리 레빈의 오프닝 서밋 합류 환영

뉴스 제공
CARTES Secure Connexions
2015-10-27 17:3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Parc des Expositions - Paris Nord Villepinte)에서 개최될 보안 솔루션의 대표 행사의 개막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았다. 오는 11월 17~19일 진행되는 행사에는 결제, 신원확인, 이동성 솔루션에 종사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의 오프닝 서밋(Opening Summit)은 2015년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에는 디지털 보안 업계의 주요 리더들이 참석해 여느 행사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빛내기 위해 주빈(guest of honour)이자 모바일 앱 웨이즈(Waze)의 공동 설립자인 유리 레빈(Uri Levine)이 11월 17일 오전 10에서 12시까지 앰피시어터 장 떼브(Amphithéâtre Jean Thèves)에서 이번 행사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의제를 논의한다.

오프닝 서밋: 5명의 CEO가 결제, 신원확인, 디지털 보안의 주요 현안들을 분석

전통에 걸맞게, 카르테스 보안 연결에서 진행될 오프닝 서밋에서는 디지털 보안 업계의 주요 인사들이 유리 레바인과 더불어 최신 기술 개발의 동향과 앞으로 다가올 주요 변화에 대한 각자의 관점을 공유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서 디지털 보안 업계를 대변하는 유로스마트(Eurosmart[1])의 CEO 티모티 마즈노(Timothée Mangenot)가 시장의 향후 트렌드에 대한 전망을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2])의 글로벌프로그램 이사 장-노엘 조르주(Jean-Noël Georges)는 5명의 저명한 업계 리더들과 함께 다음과 같은 현안들을 다루는 토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결제: 과거와 현재의 만남, 그리고 미래의 모습(Payment: The Past Meets the Present and Shapes the Future)”

스파이어 페이먼츠(Spire Payments)의 회장 겸 CEO인 카젬 아미나에(Kazem Aminaee)는 결제 세상의 기술 융합으로 과거의 아이디어를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한다.

· “규제적인 디지털 세계를 위한 금융시장의 준비(Priming the Financial Markets for a Regulated Digital World)”

결제 산업은 디지털 및 신기술과 관련한 여러 가지 변화들과 새로운 규제, 고객들의 새로운 기대들에 대처해야 한다. 월드라인(Worldline)의 CEO 겸 아토스(Atos)의 수석부사장인 질레스 그라피넷(Gilles Grapinet)은 업계 구성원들이 새로운 결제 지형에서 결실을 맺고 그 안에서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거래가 중요하게 다뤄져야 할 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 “연결된 세상에서의 보안(Security in a Connected World)"

인피니언 테크놀로지(Infineon technologies AG) 칩카드&보안부서의 스테판 호프첸(Stefan Hofschen)은 연결된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인 보안에 대해 논의한다. 높은 수준의 보호를 유지하기 위해 일부 시스템들은 악명 높으면서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 “신뢰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안전한 거래: 연결된 세상에서 신뢰가 보장된 관계 안에서 생활하고 일하기(Reliable Identities / Secured Transactions: Living and Working in Trust-Secured Relationships in our Connected World)”

토드 윌킨슨(Todd Wilkinson)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회장 겸 CEO는 신원확인의 개념이 변화하고 있는 방향과 그것의 역할 및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을 보호해줄 능력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개한다.

·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CEO가 자신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것으로 세션이 마무리된다.

100여 회의 미래 예측 또는 주제가 있는 컨퍼런스 개막을 알릴 오프닝 서밋은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앰피시어터 장 떼브에서 진행되며 이후 컨퍼런스에서는 금융결제 보안 및 서비스, 신원확인, 디지털보안, 연결객체 등 주요 분야의 경향을 탐색한다. 이는 전세계에서 참여하는 주요 인사들에게 상호 연결된 세상의 중요한 현안에 대한 대응을 제공해줄 것이다.

유리 레빈(Uri Levine): 오프닝 서밋 기조연설자

웨이즈(Waze), 세계 최대의 커뮤니티 기반 앱

오프닝 서밋 기조연설자인 유리 레빈은 교통정보 및 커뮤니티 기반의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무료 모바일 앱 웨이즈(Waze) 공동 설립자다. 2008년 이스라엘에서 제작된 웨이즈는 현재 2억명 이상의 운전자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사용자 참여형 GPS 내비게이션 앱이다.

웨이즈는 2013년 6월 시장의 거물인 구글(Google)에 10억 달러 이상에 팔렸다. 유리 레빈이 거래 잔금으로 은퇴적금에 가입했을 때 그는 은행이 처리비용 명목으로 많은 수수료를 공제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그래서 그는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새로운 회사인 픽스(FeeX)를 창업해 회장이 되었다. 2012년 설립된 스타트업인 픽스는 저축계좌 보유자들에게 부과되는 은행수수료를 감지하고 줄일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서비스로, 한 통계에 따르면 당시 미국에서만 한 해 금융수수료가 6천억 달러에 달했다. 픽스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투자 계획에서 수십만 달러를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타인에게 선을 베풀되, 그것을 능숙하게 하라(Doing Others Good, and Doing it Well)

유리 레빈은 엄청난 숫자의 사용자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창출할 수 있고 그들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주는 소비자 서비스에만 자신의 에너지를 투자한다. 유리 레빈의 철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다: 타인에게 선을 베풀되, 그것을 능숙하게 하라(doing others good, and doing it well).

모바일 및 신기술의 세상에서 30년간 종사해오며 축적한 전문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 열정적인 기업가는 현재 약 12개의 회사에 관여하고 있다. 제품 개발,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기업가정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가 쌓아온 인상적인 경력 덕분에, 유리 레빈은 같은 길을 걷고 있는 많은 이들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지금도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컨퍼런스를 통해 그에게 귀를 기울이는 저명한 CEO들만큼이나 소중한 젊은 기업가들에게 그의 경험을 들려주고 있다.

CARTES 보안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소개

세계 최대의 보안 결제, 연결, 신원확인 기술 전시회인 ‘CARTES 보안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은 올해 그 명칭을 ‘트러스트테크’(TRUSTECH)로 변경한다. 글로벌 ‘트러스트테크 네트워크’(TRUSTECH Network)도 아시아와 북미에서 주요 전시회와 컨퍼런스를 주관하고 있다. ‘CARTES 보안 연결 2015’는 전시업체 부스, 컨퍼런스, 어워드 등 야심찬 프로그램과 혁신에 대한 초점을 앞세워 관련 분야의 주요 글로벌 행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전망이다. 오는 11월 세계 160개 국가에서 금융, 소매, 통신, 정부, 헬스케어, 교통 및 기타 다수 부문의 전시 업체 460개와 관람객 2만 명이 파리에 집결해 디지털 세상의 진화 경로를 탐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전시회 등록을 하려면 웹사이트(www.cartes.com)를 방문한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코멕스포지엄(COMEXPOSIUM)이 주관한다.
전세계 대표적인 전시회 주관사 중 하나인 코멕스포지엄은 식품, 농업, 패션, 국토 안보, 건설, 하이테크, 광학, 교통을 비롯한 11개 분야에 걸쳐 176건의 B to C(기업 소비자 간) 및 B to B(기업 간) 행사들에 참여하고 있다. 코멕스포지엄 주관행사에는 전세계 23개 나라에서 4만 5000여 전시업체들과 3백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아온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PARC DES EXPOSITIONS - PARIS-NORD VILLEPINTE)!

날짜: 2015년 11월 17~19일

언론인 패스 신청: http://www.cartes.com/Press/Ask-for-your-accreditation2
(2015년 9월부터 가능)

상세한 정보는 www.cartes.com 에서 볼 수 있다.

[1]유로스마트(Eurosmart)는 브뤼셀에 위치한 국제 비영리 산업단체다. 1995년 설립된 후 공공기관(유럽 기관 및 각국 정부, 국가보안 및 인증 기관)들과 협력하며 디지털 보안업계를 대변하고 있다. 이 단체는 디지털 보안의 경향을 파악하고 보안된 휴대용 객체에 대한 연 2회 전망보고서를 발간한다. 국제적인 기준점(reference point)으로 인정받고 있는 유로스마트는 “디지털 보안 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있다.

[2]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은 고객을 위해 시장 기회와 성장 모델, 그리고 성장 유도 전략을 조사, 평가 및 실행하는 데 주력하는 전략 컨설팅 회사다. 회사는 미래 성장기회가 될 수 있는 시장과 기술, 캐리어 및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활동을 수행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60061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CARTES 보안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취재 문의
RPCA
스테파니 샹피옹(Stéphanie Champion) – s.champion@rpca.fr
캐시 뷔브(Cathy Bubbe) – c.bubbe@rpca.fr
01 42 30 81 00
press@car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