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앱 ‘길잡이운세’, 반응형 홈페이지 오픈

홈페이지에서 곧바로 마켓으로 이동,‘길잡이운세’앱 설치 가능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5-10-28 09:36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운세와 타로가 있는 종합 운세 앱 ‘길잡이운세’는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개선을 위해 앱 소개와 사용설명서,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는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운세 앱 ‘길잡이운세’는 지난 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처음 오픈하여 다양하고 전문적인 운세와 타로 컨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아이폰에서도 이용 할 수 있는 iOS버전까지 출시되어 앱 사용자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길잡이운세는 많은 유저들과 좀 더 친밀한 소통을 위하여 반응형 홈페이지 서비스를 하게 된 것이다.

새롭게 구축된 홈페이지(www.guideunse.com)는 반응형 웹을 적용,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스마트TV 등 각종 모바일 정보기기에서 접속 시에도 기기 화면 크기에 맞춰 메뉴가 자동으로 재배치되는 등 이용자가 쉽게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열람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통합시스템이다.

특히 홈페이지를 구상하면서 전체적인 디자인을 길잡이운세 앱과 유사하게 제작하여 기존 유저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려고 했으며, 접속 기기별로 최적화된 디자인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길잡이운세 마케팅 담당자는“새롭게 구축한 반응형 홈페이지 오픈은 온라인과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서 좀 더 쉽고 빠르게 길잡이운세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고 여러 채널로 유저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길잡이운세 이용자 직장인 A씨(28.여)는 “운세 보는 것이 취미라서 길잡이운세 자주 이용하는데 최근에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도 있는 iOS버전도 출시되고 요즘 웬만한 사이트가 반응형 홈페이지로 바뀌고 있는 추세인데 새롭게 오픈하는 홈페이지도 반응형 웹이 적용된다고 하니 기대가 크다”라며 “내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 점점 발전 하는 게 보여서 좋고 앞으로 또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줄지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길잡이운세’반응형 홈페이지에서는 길잡이운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소개 및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을 사용하면서 궁금했던 내용을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길잡이운세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이 가능하여 홈페이지를 살펴본 후 무료로 ‘길잡이운세’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