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주요 글로벌 시장 카드 회원들에게 애플페이 결제 가능토록 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들, 올해 캐나다, 호주에서 애플페이 첫 사용 가능; 이어 2016년에 스페인, 싱가포르, 홍콩에서도 실시

뉴스 제공
American Express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AXP
2015-10-28 17: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뉴욕증권거래소:AXP)는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애플페이(Apple Pay™ )가 가능해짐으로써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애플 페이는 올해 캐나다, 호주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2016년에는 스페인, 싱가포르, 홍콩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애플페이로, 이 국가들의 카드 회원들은 유효한 소비자, 중소기업 및 기업용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i) 회원 인증을 받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결제 가능하거나 또는 비접촉 결제를 실시하는 가맹점에서 애플워치나 아이폰으로 결제할 수 있다. 카드 회원들은 또 상품 구매 앱을 통해서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결제할 수 있다.

애플페이로 결제할 때도 카드 회원들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부터 기대하는 모든 고객 서비스와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모바일 상품 및 지불 담당 토니 프렌티스(Tony Prentice) 부사장은 “우리는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주요국가에서 신속하게 애플페이를 도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카드 회원들을 위해 매끄럽고 혁신적인 지불 결제시장의 선두에 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며 “애플페이로 이를 실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애플페이의 제니퍼 베일리(Jennifer Bailey) 부사장은 “우리 고객들은 애플페이로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이런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같은 글로벌 카드업체들과 함께, 세계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안전하며 사적인 지불 방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애플페이를 수용한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애플페이가 가능한 유효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들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 실시간 통지 및 상세한 구매 명세 전달

· 강화된 계정 모니터링, 서비스, 보상 및 서비스 접근 등이 가능한 아멕스 모바일 앱(the Amex® Mobile app)과 매끄러운 연결

신뢰받는 안전과 보안

카드 회원들이 톡 치든 슬쩍 건드리든, 지불을 위해 탭을 클릭하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결제를 되돌린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카드 회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기방지, 온라인 보호 기능을 작동한다.

보안과 프라이버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애플페이의 핵심이다. 카드 회원들이 애플페이에 이 카드를 추가하면 실제 카드 번호는 단말기에 저장되지 않는다. 대신, 독특한 디바이스 계정 번호(Device Account Number)가 단말기 안전 부분에 할당돼 암호화되고 안전하게 저장된다. 각각의 거래는 독특한 일회용 보안 코드를 통해 인증된다.

애플페이에 관한 추가정보는 웹사이트(www.amex.co/applepay)에서 볼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소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고객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제품, 통찰력과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기업이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mericanexpres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facebook.com/americanexpress, foursquare.com/americanexpress, linkedin.com/companies/american-express, twitter.com/americanexpress, youtube.com/americanexpress 를 통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연결할 수 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용액 및 신용카드, 기업용 신용카드 플렌티 리워드 프로그램(Plenti rewards program), 여행 서비스, 기프트 카드, 선불카드, 판매자 서비스, 법인카드 및 출장 에서 확인 가능하다.

[i] ‘유효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소비자, 중소기업, 기업용 신용카드 또는 충전카드로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자회사에 의해 발급됐고, 취소되지 않은 카드를 의미한다. 선불카드 및 상품은 해당되지 않는다. 기타 금융기관이 발행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브랜드 카드의 애플페이 가능 여부는 발급업체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70070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mericanexpress.com

연락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브래들리 마이너(Bradley Minor)
212-640-2274
bradley.r.minor@aex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