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픽 첫차, 딜러 전용 사이트 ‘첫차 딜러님 사이트’ 오픈

첫차의 딜러만을 위한 전용 사이트

편하고 효과적인 사용법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중고차 앱 ‘첫차’를 서비스하는 미스터픽(대표 최철훈, 송우디)은 첫차 가맹 딜러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 ‘첫차 딜러님 사이트(dealer.chutcha.net)’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첫차 딜러 사이트는 첫차를 이용하는 중고차 딜러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차량을 광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이트로, 새로운 UX설계를 적용해 딜러가 손쉽게 차량을 등록하고 차량 광고에 대한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딜러를 위한 영업 가이드와 꿀팁 페이지 등으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첫차의 딜러로 활동 중이라면 사이트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아직 첫차 가입 딜러가 아니라면 심사를 거쳐 딜러 승인을 받은 후에 차량 등록과 관리를 할 수 있다.

미스터픽 송우디 대표는 “이번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중고차 딜러를 대상으로 하는 공격적인 세일즈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며 “본 사이트를 기반으로 딜러들을 위한 판매 컨설팅이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첫차(http://goo.gl/ASoVXs)는 중고차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앱으로, 최근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거래액 400억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스터픽 소개
미스터픽은 자동차ICT서비스를 만드는 젊은 기업이다. 2014년초 네이버, 넥슨, 네오위즈등 대형 포털과 게임서비스를 만들었던 멤버들이 함께 설립하여, 현재 내차팔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인 ‘첫차옥션’ (auction.chutcha.net)과 청춘의 중고차서비스 ‘첫차’ (chutcha.net)를 운영중이다. 미스터픽은 해당 모델과 기술력으로 올 초 기술보증기금에서 창업자금을 지원받았으며, 최근 미래창조과학부와 민간기업이 함께 설립한 스타트업 얼라이언스가 진행하고 있는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chutcha.net

연락처

미스터픽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해인
02-569-7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