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대표브랜드 스탑북, 쿠팡 조기 매진으로 앵콜 판매

51% 할인, 5,000개 매진으로 동기간 최다판매 기록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10-29 13:43
파주--(뉴스와이어)--포토북 제작 전문 업체 스탑북(http://www.stopbook.com)이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10월 29일부터 20,000원 자유이용권을 51% 할인 가격인 9,800원에 앵콜 판매한다.

최근 스마트폰 카메라의 기능이 향상되면서 사진 찍는 일이 훨씬 쉽고 간편해졌다. 늘어나는 사진만큼 찍은 사진을 다시 꺼내보지 않는 일이 많은 상황에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책으로 보관하면 그 추억은 더욱 특별해 질 수 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포토북을 판매하는 스탑북이 1년 만에 첫 소셜 판매를 실시했다.

스탑북은 로켓 배송으로 유명한 쿠팡을 통해 51% 특별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5,000개 이용권이 7일만에 조기 매진되며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9일부터 7일간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

알뜰하게 포토북을 만들고 싶은 고객은 쿠팡에서 스탑북 자유이용권을 9,800원에 구매하고 이용권 번호를 스탑북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20,000원 이용권은 유효기간 동안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구매가능 하며 사진인화를 제외한 모든 상품에 이용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최근 출시 한 스마트폰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데일리북, 아기의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12개월 성장 액자 등 신상품에도 이용권 적용이 가능하다.

쿠팡 판매 페이지 게시판 댓글에는 ‘정말 좋은 기회네요~스탑북 좋아요! 추천합니다’, ‘늘 이용하는 스탑북, 이런 찬스에 밀린 사진 모두 정리해요’ 등이 달렸다.

스탑북은 쿠팡 자유이용권 구매자에게 연말연시 지인들에게 포토북으로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5,000원 특별 감사 쿠폰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1년 만에 진행된 쿠팡 판매를 기념해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대평 댓글 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탑북은 테마별 맞춤 디자인으로 상품 선택의 어려움을 줄이고 다양한 아이콘과 스킨을 제공하는 No.1 포토북 제작 업체이다. 현재 쿠팡 딜에서 포토북 판매 1위, e-쿠폰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11월에는 2016년 포토 캘린더 신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스탑북 쿠팡 자유이용권은 11월 5일까지 쿠팡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학술정보 소개
한국학술정보는 카드 제작 브랜드 카드큐, 포토북 대표 브랜드 스탑북 및 디지털 프린팅의 주문형 인쇄브랜드 ‘북토리’와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검색시스템 ‘KISS’, 출판사 이담북스를 운영 중이다. 맞춤 주문형 출판 방식인 POD(Publishing On Demand) 솔루션을 개발, 무재고 출판을 실현하며 녹색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스탑북: http://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