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골드만 삭스 개발 기술을 활용한 선진 보안 이동 솔루션 개발 신사업 유치

2015-10-29 15:15
브릿지워터, 뉴저지/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세계 이통사, 기업, 유통기업 및 OEM(주문자상표에 의한 제품 생산) 기업들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기반 활성화 선도 혁신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나스닥:SNCR)가 오늘 세계적 투자 은행인 골드만 삭스 그룹(Goldman Sachs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GS)이 투자한 독점 보안 기업 이동성(enterprise mobility,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술을 이용한 선진 모바일 솔루션 개발을 위한 신사업을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 사업은 기업 이동성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당면 과제 해결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이 사업은 싱크로노스 신생 사업부(EBU)의 핵심을 담당할 계획이다.

기업들은 디지털 사업시대에 고객과 사용자 경험을 위한 생산성 및 혁신 최적화 과제에 직면해 왔지만, 반면에 최고 수준의 모바일 보안 및 적합성(compliance)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금융 서비스, 의료, 생명과학 산업이 정보 보호와 운영 리스크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산업들은 증가하는 모바일 엑세스 및 기능 수요와 직원, 협력사 및 고객의 정보 자산 보호 필요 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돈 듀엣(Don Duet) 골드만 삭스 글로벌 기술부문 공동총괄(co-head)은 “고객과 직원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기기 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접속 제공은 당사 모바일 전략의 기초”라며 “골드만 삭스는 당사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컨테이너(data container)의 철저한 보안을 위해 노력해 왔고, 동시에 기업들에게 직관적이고 철저히 통합된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 애플리케이션 라군(Lagoon)과 오빗(Orbit)은 조직에 상당한 가치와 효율성을 창출했으며, 싱크로노스가 이 솔루션을 다른 기업 사용자들에게 확장시키려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보안(Mobile Security)에 대한 시장 수요 해결과 사업 기회

골드만 삭스는 글로벌 선도 투자은행이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금융서비스 산업 혁신 리더로서 사업 추진에 있어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도입 및 활용으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골드만 삭스는 직원들의 근무 방법 및 여러 모바일 기기를 통해 회사와 연결하는 원격 연결과 유연성에 대한 수요의 새로운 트렌드(trends)를 인식했고, 이에 대응하여 골드만 삭스 개발자들은 기업 사용자들에게 업무 시 개인 휴대기기 활용을 활성화 하는 BYOD(Bring Your Own Device)용 애플리케이션 배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MAM) 개발 프레임워크인 라군(Lagoon)을 구축했고, 이어 생산성 도구와 보안 문서 관리 솔루션을 포함한 프레임워크에 오빗 스위트(Orbit Suite) 애플리케이션도 구축했다. 이 개발 프레임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은 철저한 보안 컨테이터 내에서 적합성 요건을 만족하도록 개발 및 고안되었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널리 채택되어 전 세계 많은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라군과 오빗을 개발할 당시 골드만 삭스 엔지니어들의 최우선 목표는 철저한 보안 컨테이너 환경 하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송하기 위한 제어 프레임워크를 확립하는 것으로, 매 단계에서 데이터 유출 감지 및 기업 정책 제어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라군과 오빗의 설계 원리는 이동성(mobility), 유연성(flexibility) 및 모바일 협업(collaboration)을 가능케 하는 기업 내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다.

선진 보안 솔루션 개발을 위한 싱크로노스 신사업은 골드만 삭스가 개발한 기업 이동성 IP와 싱크로노스의 기업 클라우드 솔루션인 ‘싱크로노스 워크스페이스(Synchronoss WorkSpace™)’를 활용할 계획이다. 워크스페이스(WorkSpace)는 단일 플랫폼 내 중요 기능을 통합하고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자유롭게 동기화, 공유 및 협업할 수 있도록 장치 및 운영체제 등에 얽매이지 않는 이동성 콘텐츠 관리 솔루션이다. 더불어 싱크로노스는 개별 고객의 요구에 따라 규모에 따른 호스팅 성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골드만 삭스는 싱크로노스의 고객으로서 기업 내 라군과 오빗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데이브 쉬테(Dave Schuette) 싱크로노스 상무(EVP) 겸 신생사업부 사장은 “일부 기업이 기본 데이터 손실 방지 수준에서 모바일 기기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만,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과제는 개개인이 보다 낮은 위험수준에서 보다 생산적인 모바일 경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며 “싱크로노스는 골드만 삭스가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포괄적 모바일 프레임워크를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보안 기술의 격차를 해소하고 그 안에 내재하는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이 사업을 보다 깊이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싱크로노스 창립자이자 회장(Chairman) 겸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븐 왈디스(Stephen Waldis)는 “싱크로노스의 가치제안 확대와 더불어 거대한 보완적 시장 기회의 연장선상에서 골드만 삭스의 기술을 활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업적 가치와 업계 전문지식에 초점을 맞춰 신뢰성 있는 업계 선두주자들과의 파트너십 체결과 종합 선진 모바일 솔루션 제공에 기초한 사업 성공전략을 보유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소개

골드만삭스 그룹은 세계적인 투자 은행, 증권 및 투자 관리 회사로, 기업, 금융기관, 정부기관 및 고액자산 개인 투자자들을 포함한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층에게 광범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1869년 설립된 회사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주요 금융 중심지에 사무소들을 운영 중이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소개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나스닥:SNCR)는 전세계 연결 장치의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cloud solutions) 및 소프트웨어 기반 활성화를 제공하는 모바일 혁신 선도기업이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의 검증된 확장형(scalable) 특허 기술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연결 장치와 기업과 소비자가 연결된 인터넷 세상에서 살 권한을 주는 서비스를 연결, 동기화 및 활성화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ynchronos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70069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oldmansachs.com/

연락처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티파니 갤빈(Tiffany Galvin)
+1 212-357-0019
Tiffany.galvin@gs.com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언론 문의
스테이시 히라스(Stacie Hiras)
+1 908-674-0758
Stacie.hiras@synchronoss.com

투자자 문의
세스 포터(Seth Potter)
+1 646-277-1230
investor@synchrono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