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뮤, 새로운 슈즈 브랜드 ‘east.Mu’ 런칭

아름다운 옷들 향한 슈즈의 hommage

더플코트의 작은 디테일까지 살린 더플슈즈 선보여

뉴스 제공
이스트뮤
2015-10-29 15:51
서울--(뉴스와이어)--east.Mu korea가 전개하는 새로운 느낌의 브랜드 슈즈 east.Mu가 런칭한다.

`아름다운 옷들을 향한 슈즈의 hommage’ 브랜드 모토에서 알 수 있듯이, 영감을 받은 옷 디자인의 소재는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슈즈 디자인에 담아냈다.

이번 겨울시즌에는 더플코트 디자인을 귀엽게 풀어낸 duffle.b 상품과 후드짚업의 디테일을 살린 hood.b 상품으로 슈즈 업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east.Mu 의 황호준 디자이너는 “점점 획일화 되어가는 슈즈디자인에 새로운 물음표를 던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명인 east.Mu는 동쪽을 뜻하는 east와 예술적 영감을 뜻하는 muse의 약자인 mu의 합성어로 우리나라에서 시작된 예술적 영감을 모두에게 알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현재 east.Mu 상품은 자사몰(www.eastmu.co.kr), 무신사(www.musinsa.com), 모음샵 (www.moeumshop.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편집샵 모음 더 슈 갤러리, ak수원점, 롯데창원, 롯데센텀점에 입점한다.

문의 070-4155-3506 메일 eastmu@eastmu.co.kr

이스트뮤(east.Mu) 소개
이스트뮤는 ‘아름다운 옷들을 향한 슈즈의 hommage라는 모토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영감을 주는 옷들의 작은 디자인까지 슈즈에 표현하여 ’신발을 신는다‘는 기존의 개념에서 벗어나 ’신발을 입는다'는 생각을 모토로 창의적 디자인의 슈즈를 만든다.

웹사이트: http://www.eastmu.co.kr

연락처

이스트뮤(east.Mu)
영업팀
박주영 실장
070-4155-35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스트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