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시크릿, 가을을 담은 ‘글로우 립스틱’ 출시

에코 시크릿, 8가지의 컬러를 담은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 선보여

15%의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

뉴스 제공
콜더마
2015-10-30 09:00
안양--(뉴스와이어)--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대표 이현경)이 2015 F/W 시즌을 맞아 립밤을 바른 듯 매끄럽게 입술에 녹아 내리는 촉촉한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컬러가 풍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은 입술에 닿으면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발리는 글로우 텍스처로 물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을 표현해준다. 풍부한 컬러 텍스처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어 생기 있고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적용하여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에센스 성분이 15% 함유되어 입술의 각질은 잠재우고 깊은 보습을 부여해준다. 여기에 워터 홀딩 시스템을 더해 입술의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하고 맑은 유리알 입술로 만들어 준다.

에코 시크릿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누디 코랄 컬러의 ‘코지 베이지’,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페탈 핑크’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그 날의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8호 불금 레드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말린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마르살라 컬러로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에코 시크릿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은 에코 시크릿 공식 홈페이지(www.ecosecret.co.kr) 및 G마켓, 11번가 등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에코 시크릿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 각 4.5g/ 18,000원

에코 시크릿 소개
2015년 8월 출범한 에코 시크릿은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찾아낸 원료에 담긴 성분을 활용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브랜드 컨셉에 따라 고객에게 자연의 다채로움과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에코 시크릿은 탄탄한 기술력과 연구진을 보유한 자사 연구소 콜더마(KORDERMA)와 프랑스의 더마 화장품 전문 연구소인 인더마(INDERMA)와 함께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개발한다. 에코 시크릿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자연의 순수함 그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해 드릴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wissclinical.com

연락처

에코 시크릿
홍보담당
박은혜 대리
031-344-73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