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EMF 측정 시스템 성능 향상시킨 등방성 안테나 출시

업계 선도형 휴대용 분석기와 호환되는 새로운 안테나제품

정부규제 준수 보장하는 EMF 방사 측정 지원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5-10-30 13:47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 (Anritsu Company)가 9 kHz~6 GHz범위의 주파수 커버리지(coverage)를 제공하는 등방성 안테나(isotropic antenna)를 출시해 EMF(Electromagnetic Field) 측정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LMR Master™, Spectrum Master™, Cell Master™ 휴대용 분석기와 호환되는 새로운 안테나는 무선 네트워크가 정부 규제 당국이 수립한 개인 안전에 대한 다양한 국가 표준들을 준수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EMF 방사 측정을 지원한다.

2개의 등방성 안테나는 고집적 RF 스위치 디바이스 마이크로컨트롤러, 메모리가 통합된 3축 센서를 이용한다. 3개 센서 각각은 구형태의 안테나 방사 패턴(spherical radiation pattern)을 전송/수신할 수 있도록 내부에 실장된 안테나에 직각으로 위치되어 있다. 따라서 모든 방사는 수신되는 방향에 상관없이 안테나의 지리적 위치에서 측정된다.

동작은 간단하며 복잡하지 않다. 안테나 내부에 RF 스위치, 마이크로컨트롤러, 메모리가 USB 케이블을 통해 안리쓰 휴대형 분석기에서 펌웨어로 제어되기 때문이다. 3가지의 모든 검증이 마이크로컨트롤러로 정밀하게 교환되면, 컴포지트 RMS 연산이 이루어진다.

안리쓰는 0.7 GHz~6 GHz의 주파수 커버리지의 3차 등방성 안테나도 제공한다. 이 안테나는 셀룰러 대역에서 측정을 수행해야 하는 사업자를 위해 설계되었다.

EMF 측정 시스템은 수많은 자동 기능을 통해 필드 기술자들이 빠르고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다. 안테나 및 EMF 옵션을 호환 가능한 LMR Master, Spectrum Master, 또는 Cell Master에 통합함으로써 사용자는 스펙트럼 분석기 모드에서 방사 전력 측정을 할 수 있다. 협대역 또는 광대역 필드의 강도 측정은 스펙트럼 분석기 및 사용 중인 등방성 안테나의 주파수 범위에서 수행될 수 있다. 또한, EMF 테스트는 LTE, TD-LTE, W-CDMA 표준을 포함해 다양한 셀룰러 채널에서 변조된 신호를 측정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