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미스 어워즈와 스타트업 챌린지: 최종 후보 발표

뉴스 제공
CARTES Secure Connexions
2015-11-02 11:3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5년에는 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 행사의 중심이다. 세사미스 어워즈(SESAMES Awards) 최종후보 33개 기업들과 스타트업 챌린지(Startup Challenge) 후보에 오른 5개 기업들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 이 두 건의 저명한 행사에서는 보안 지불 솔루션, 인증, 모빌리티 분야에서 최우수 혁신기업에게 시상한다.

세사미스 어워즈는 11월 17일 오후 6시 카르테스 보안 연결 행사장인 장 테베 앙피테아트르(Jean Thèves Amphitheatre)(4번홀 입구)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수여된다.

11월 18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2시 30분, 스타트업 챌린지 후보기업 5곳이 대중들과 심사위원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수상기업은 심사위원들의 최종결정이 내려진 뒤 발표된다.

세사미스 어워즈 33개 최종후보 기업

업계에서 인정받는 20년 역사의 세사미스 어워즈는 보안 지불 솔루션, 인증, 모빌리티 분야에서 가장 혁신을 이룬 기업에게 시상된다. 세사미스 어워즈는 수상기업들의 프로젝트 성공을 보장하는 진정한 홍보의 도약대이기도 하다.

2015 세사미스 어워즈는 2개의 신규 경쟁 카테고리 추가와 많은 기업들의 참여로 기록을 세웠다. 신규 카테고리는 ‘최우수 공동 이니셔티브’(Best Joint Initiative)로 공동의 경제적, 사회적 목표를 가진 여러 기업들이 기획한 공동 프로젝트에 시상한다. 또 하나는 ‘최우수 커넥티드 옵젝트 애플리케이션’(Best Connected Objects Applications)으로 커넥티드 옵젝트에서 큰 성공을 거둔 기업에게 시상한다.

심사대상에는 주요 글로벌 기업에서부터 신생기업과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15개 국가에서 진출한 모든 종류의 기업들이 포함된다.

선정된 11개 기업에 대한 시상은 11월 17일 오후 6시 장 테베 앙피테아트르(Jean Thèves Amphitheatre)(4번홀 입구)에서 열리는 카르테스 보안 연결에서 열린다. 이 상은 출품한 상품/서비스의 혁신적 성격, 시장 적합성, 영업적 강점 등 3개의 토대 범주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올해는 예외적으로 세사미스 어워즈 20년을 기념하여 골든 세사미스 어워즈가 선정된다. 이 상은 올해 심사위원들에게 가장 감명을 준 혁신기업에게 수여된다.

각 카테고리 수상자는 11월 18일(수)과 19일(목) 카르테스 보안 연결(3번홀)에 마련된 TV무대에서 ‘이노베이션 TV’의 ‘이노베이션 브레이크’에서 자신들의 혁신제품/서비스를 선보일 기회를 갖는다.

33개 최종 후보기업 제품 및 특성(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9ncmDO)

5개 신생기업 최종 후보

스타트업 챌린지(the Startup Challenge)는 지난 2014년 카르테스 보안 연결과 페이버모벨(Fabermovel)이 협력, 제정했으며 신생기업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 기업에게 시상한다. 스타트업 챌린지는 청년 실업가들에게 가시성, 안전한 자금 조성, 목표 시장으로의 특권적 접근을 제공하는 진정한 도약 기회다.

2015 스타트업 챌린지는 갈리트(Galitt)가 후원하고 ‘새로운 방식의 지불 보안’에 중점을 둔다.

스타트업 챌린지는 프렌치 테크(French Tech) 회원이다.

프렌치 테크는 프랑스 신생기업 생태계에서 모든 이해당사자들을 인정한다. 이것은 프렌치 테크 이니셔티브에 의한 혁신적인 공공정책이기도 하다. 이는 모든 신생기업의 성장을 지원, 홍보한다.

오래 기다려온 이번 2회 행사에서 5개의 최종후보들은 전문가 심사위원 패널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 기회를 갖는다.

· Rémi Gitzinger, 컨설팅 책임자 - 갈리트(Galitt)

· Olivier Tilloy, 부 본부장 - 에스-머니(S-Money)

· Antoine Dumurgier, 전략개발 관리이사 - 이든레드(Edenred)

우승한 기업은 1만 유로(5000유로 상당의 갈리트 컨설팅 포함)를 받는다. 우승기업에게는 파리에서 열리는 2016 카르테스 보안 연결에서 6 m2 부스를 할당받으며 이노베이션 TV(INNOVATION TV)와 인터뷰 기회도 갖는다.

5개 최종 후보 프레젠테이션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9ncmDO)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90065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212961_CARTES.pdf

연락처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스테파니 샹피옹(Stéphanie Champion)
01 42 30 81 00
s.champion@rpca.fr

캐시 뷔브(Cathy Bubbe)
01 42 30 81 00
c.bubbe@rpca.fr

클로딜드 드 안젤리스(Clotilde De Angelis)
01 42 30 81 00
c.deangelis@rpca.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