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토익, 11월 상명대학교 ‘토익 콘서트’ 등 다양한 토익 학습 지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5-11-03 08:00
서울--(뉴스와이어)--11월을 맞이하여 마풀토익이 다양한 토익 이벤트를 오픈한다.

첫 번째로 대학생들의 토익 고민을 직접 만나 해결해주는 ‘토익 콘서트’가 19일 상명대학교밀레니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익 콘서트’는 영역 별 핵심 전략 강의와 실전 문제 풀이로 구성된 적중 특강과 토익에 관한 모든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토익 토크쇼로 진행되며 콘서트 후 영역 별 일대일 심층 컨설팅을 한다. 또한 핵심 전략, 실전 모의고사 자료집과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좌석이 한정된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다. 장기간 토익 점수가 오르지 않아 고민인 대학생이라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자.

두 번째로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2015년 토익 끝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안에 목표하는 토익 점수를 얻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풀토익의 전문 강사진이 분석한 기출 패턴을 바탕으로 제작된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을 비용 없이 누구나 풀어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다. 회원 가입 등의 별도의 조건이 없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11, 12월에 토익 시험에 응시할 계획이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세 번째로 서울 이랜드 FC 일일 축구 클리닉 ‘KICK-OFF LADY 2015’에서 토익 수강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KICK-OFF LADY 2015’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여대생 축구 동아리 훈련 구장을 방문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클리닉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마풀토익은 해당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의 토익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방문 설명회 및 수강권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7일에 열리는 서울 이랜드 FC 홈경기를 관람하는 대학생들에게 무료 토익 수강권과 경기 티켓을 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토익 시험 수험표 또는 학생증만 지참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마풀토익은 수준별 맞춤형 문제와 핵심강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문제풀이 기반 인강으로 스타 강사 중심의 강의형 토익 상품과 그 차별점을 둔다. 지난 10년 간의 기출 문제를 분석한 15,000개 이상의 최신 경향 문제, 15분 미만의 핵심만 콕 짚어 주는 핵심강의로 개인별 취약 영역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마풀토익은 토익 영역 별, 강사 별 별도 구매를 해야 하는 타 토익 인강과는 달리 월 2만원대(6개월 상품 기준) 금액으로 토익 전영역의 문제와 강의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자신의 수준을 진단 받고 맞춤형 문제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 상승에 걸림돌이 되는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풀토익은 올해 안에 목표 토익 점수를 획득하려는 수험생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단기간에 점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개인의 수준에 맞게 문제와 강의를 제공하는 마풀토익은 취약점 극복에 최적의 학습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마풀토익의 이벤트 상세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와 SNS 채널인 페이스북, 빙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안내
홈페이지: www.mapool.co.kr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pooleng
공식 빙글: https://www.vingle.net/MAPOOL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최세윤 사원
02-16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