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식품가공 설비용 보일러 수 처리제 9종’ NSF 안전 인증 통과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5-11-03 09: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co.kr, 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가 3일 안전 관리 기관인 미국국제위생재단(NSF)으로부터 자사의 ‘식품가공 설비용 보일러 수 처리제 9종’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고 밝혔다

국내 식품 제조 업체들의 식품 제조 설비 관리 위생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NCH코리아는 식품과 직접 접촉이 생기는 식품가공 설비용 보일러 수 처리제의 안전성을 식품 안전 관리 기관들로부터 검증받았다.

NCH코리아는 미국국제위생재단(NSF)의 한국지사를 통해 9종의 식품가공 설비용 보일러 수 처리제(Water Treatment Products; Boiler treatment products)에 대한 국내 NSF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NSF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은 BP-800, CHEM-AQUA 150, CHEM-AQUA 300 plus, CHEM-AQUA 55D, CHEM-AQUA 55H, CHEM-AQUA 900, CHEM-AQUA 900C, OX-AWAY, OX-AWAY C 등 총 9종으로 NCH코리아 이름으로 NSF 리스팅 사이트(Listing site)에 등록 완료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info.nsf.org/USDA/Listings.asp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NCH코리아는 스팀보일러용 수 처리제의 식품 첨가물 원료 성분 확인에 나서, 자사에서 공급하는 수 처리제인 BP- 800 FG, Chem-Aqua 55H FG, OX-AWAY FG 등의 3개 제품이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고시한 ‘식품첨가물의 기준 및 규격’에 등재된 안전한 물질만으로 구성됨을 확인했다.

NCH코리아의 김동은 대표는 “자사의 식품가공 설비용 보일러 수 처리제는 식품과 직접 접촉이 생기는 식품 제조 설비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친환경솔루션으로서, NSF의 기준에 맞출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이라며 “자사의 수처리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식품첨가물 기준에 맞춘 안전한 제품이다. NCH는 산업 제조 현장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유지 보수 관리하는 업무 전반에 사용되는 다양한 세척 제품들을 국내 기업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할 뿐 아니라 친환경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 NSF Nonfood Compound Registration Program은 윤활유를 비롯한 세제, 살균제, 수 처리제, 코팅물질, 용제 등을 대상으로 하는 NSF White Book 등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NSF는 비식품 화합물의 Formulation/Toxicological Review 및 Testing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등록 가능한 물질의 종류 및 Category Code에 대한 상세 정보는 첨부된 등록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업체는 Formulation/Toxicological Review를 통해 등록 제품에 NSF마크를 사용 할 수 있으며, NSF White Book에 공식적으로 개제되어 대중에게 공개된다.

엔씨에이취코리아 소개
NCH Corporation(www.nch.com)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