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 출시

겨울 산악 활동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최상의 활동성 제공

GPS 기능의 조난 방지 리코 시스템 탑재로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까지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5-11-03 09:59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2015 F/W 시즌을 맞아 겨울철 산에서 즐기는 윈터 스포츠에 최적화된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Backcountry Touring Collection)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은 투습 기능이 뛰어난 소프트쉘과 방수·보호 기능이 우수한 하드쉘의 장점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거친 겨울철 산악 활동 시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레이어와 재킷, 팬츠, 배낭 등으로 구성됐으며, 신체 부위와 사용용도에 따라 소재·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재킷과 팬츠 제품 등의 팔과 다리 부분에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덧대 아웃도어 활동 시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며, 특히 GPS 위치추적이 가능한 조난 방지 리코(Recco)® 시스템을 재킷에 접목시켜 눈 사태나 조난 등 비상시 재빠른 구조와 탐색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배낭 제품은 스키·스노우보드 등의 장비를 실어 나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윈터 스포츠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부장은 “파타고니아 백컨트리 투어링 콜렉션은 화려함보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파타고니아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최상의 윈터 아웃도어 콜렉션”이라며 “조난 방지 시스템, 탁월한 방수·보호 기능 등을 통해 겨울철 눈 쌓인 산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안전과 활동성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