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모바일 유저 겨냥…명품 화장품 초특가 판매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모바일 어플 사용자 한정 심쿵가 이벤트 실시

이벤트 당일, 우먼스톡 앱 푸쉬로 이벤트 시각 알릴 예정 귀띔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11-03 11:3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한 달 간, 우먼스톡 어플 사용자에 한해 심쿵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연예인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우먼스톡의 일반 상품은 한 번 할인된 가격으로, 일반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하루 두 번씩 공개되는 뷰티TV 상품, 즉 방송딜의 경우 한 번 할인된 우톡가에서 한 번 더 할인된 더블 할인가로 제공된다. 때문에 우먼스톡 방송딜의 경우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이 할인 혜택은 다음 영상딜이 공개되기 전까지만 지속되며, 기한이 지나면 한 번 할인된 본래 가격으로 돌아간다.

7월 7일 안드로이드 버전 어플 오픈에 이어, 11월 1일 IOS 버전 어플을 오픈한 우먼스톡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에게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기념하여 우먼스톡은 어플 사용자 한정 ‘심쿵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심쿵가 이벤트는 기존에 수차례 진행되었던 이벤트로, 우먼스톡 회원에게만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한정수량 초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오픈 이후 다섯 차례 가량 진행되었으며, 진행되었던 모든 상품은 공개 후 3분 이내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우먼스톡 심쿵가 라인업은 11월 5일 3,400원에 공개되는 유리아쥬 립밤을 선두로, 11월 9일 디올 립글로우 19,900원, 11월 12일 키스미 마스카라 3,900원, 11월 16일 아이오페 XP 12,900원, 11월 19일 시세이도 뷰러 3,900원, 11월 23일 록시땅 핸드크림 12,900원, 11월 26일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저 2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심쿵가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한정수량 판매되며, 최대한 많은 회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아이디 당 구매 가능 수량을 1개로 제한한다.

한편 계속해서 11시에 진행되었던 기존 심쿵가 이벤트와 달리, IOS 오픈 기념 심쿵가 이벤트 오픈시각은 비밀에 부쳐져 있다.

우먼스톡 마케팅팀 박선호 팀장은 “심쿵가 상품 오픈 시각은 오픈 당일 우먼스톡 어플 사용자에 한해 앱 알림으로만 공개할 예정이다. 앱 설계 당시부터 진행하고 싶었던 이벤트 중 하나였으나 IOS 앱 오픈이 미뤄지면서 형평성 문제로 미뤄왔던 이벤트이다. 하지만 이제 모든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성공적인 구매를 원한다면 필히 11월 5일 이전, 앱을 설치해 두고 앱 알람 받기를 설정해 놓는 편이 좋다”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