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영국 스타 총 출동한 2015 페스티브 캠페인 공개

엘튼 존 경을 비롯해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등 영국 대표 스타들 대거 참여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 BAFTA 최우수 영화상을 받은 ‘빌리 엘리어트’의 15주년을 기념해 제작

캠페인 런칭과 페스티브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비롯해 ‘북 오브 기프트’ 런칭

뉴스 제공
버버리 코리아
2015-11-03 12:05
영국--(뉴스와이어)--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2015 페스티브 캠페인 스타들을 공개한다.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에 참여한 영국의 스타들은 엘튼 존 경을 비롯해 제임스 코든, 줄리 월터스,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셸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그리고 토비 헌팅턴 위틀리로, 3일 저녁 7시(영국시간 기준)에 버버리 플랫폼을 통해 영국의 배우, 뮤지션, 모델들이 새로운 3분 분량의 페스티브 필름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은 아이코닉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한 ‘빌리 엘리어트’의 15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으며, 영화 빌리 엘리어트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오프닝 장면을 기초로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의 T-Rex의 코스믹 댄서(Cosmic Dancer)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장면을 담았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빌리 엘리어트는 즐거움과 에너지로 가득 찬 놀라운 영화이기 때문에 우리의 페스티브 필름을 통해 15주년을 기념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러웠다. 또한 영화, 음악, 패션에 있어 저명한 영국의 스타들과 함께 이 특별한 필름을 제작할 수 있어서 무척 즐겁고 영광스러웠다”고 밝혔다.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은 3일 런던 121 리전트 스트리트에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엘튼 존 경이 호스트하는 이벤트에서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은 버버리닷컴(Burberry.com), 인스타그램, 유투브, 스냅챗,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google+), 시나웨이보 등 버버리 플랫폼을 통해서 공개되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는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에 실릴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그리고 제임스 베이가 출연한 스틸 캠페인 샷을 별도로 촬영했다.

빌리 엘리어트는 처음 방영되던 해부터 촬영 자선을 위한 펀드를 개설하여 이싱턴(Easington), 카운티 던햄(County Durnham) 지역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버버리는 50만 파운드의 기부금을 플레이스투비(Place2be)와 카운티 던햄 재단 (County Durnham foundation)에 기부했으며 지역 사회에서의 교육, 훈련 그리고 고용의 격차를 줄이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 또한 기부에 참여했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버버리 매장과 버버리 홈페이지(Burberry.com)에서 모든 종류의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들도 선보인다. 페스티브 기프트에는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영국에서 만들어진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해 버버리 테일러링,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화려한 드레스, 베이비 버킷 백을 선보인다. 또한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제안한 버버리 뷰티 메이크업 룩도 포함된다.

캠페인에서 보여진 아이템을 성인 남녀, 아동에게 페스티브 시즌에 가장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담은 ‘북 오브 기프트(The Book of Gift)’ 또한 버버리닷컴(Burberry.com)에 오늘 런칭한다. 버버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트 인 스토어(Collect-in-store)’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문의: 버버리 홍보팀 02-3485-6539

연락처

버버리 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