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지갑대신 사용 가능한 머큐리 만수르 다이어리 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11-03 12:59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지갑을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케이스 만수르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만수르 다이어리는 프리미엄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클래식한 외관이 돋보인다. 특히 케이스르 외부를 수놓은 스티치는 핸드메이드 느낌이 물씬 풍겨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해준다.

가장 주목할 점은 역시 수납공간이다. 이중포켓을 적용하여 카드, 현금, 신분증, 명함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지갑을 잊게 한다. 스마트폰 기종 별로 차이가 있지만, 카드 칸은 최대 9개, 지폐 칸은 2개이다. 거기에 이중 똑딱이 잠금 장치는 열고 닫음이 쉽지만 포켓에 들어갈 것들뿐만 아니라 디바이스까지 안전하게 수납, 보호한다.

색상은 총 8개로 레드, 핫핑크, 민트, 브라운, 와인, 골드,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환기종으로는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G4 등 프리미엄급부터 갤럭시A7, 갤럭시J5 등 보급형까지 다양하다.

한편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머큐리(http://www.mercurymart.com)는 핸드폰케이스와 지갑형 카드홀더, 충전기 등 다양한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다.

머큐리 만수르 다이어리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머큐리마트(http://www.mercury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마트: http://www.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