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 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11-03 13:00
서울--(뉴스와이어)--핸드폰 액세서리 제조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프리미엄 핸드폰케이스 블루문 플립커버를 출시하였다.

‘블루문 플립커버’는 화려한 장식과 기교를 배제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특히 카드, 신분증, 명함, 지폐 등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는 내부포켓은 수납공간을 전부 채워도 표준규격 준수로 두께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스탠드 기능에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내부 케이스는 탄성력 높은 젤리로 충격흡수는 물론 탈 부착 시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또한 각 기종에 최적화된 설계로 케이스를 장착한 후에도 카메라, 스피커 홀, 전원버튼 등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와인, 핫핑크, 골드 등 8가지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블루문 플립커버는 현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노트5 등의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머큐리마트(http://www.mercurymart.com)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마트: http://www.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