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실시

보청기도 블랙 프라이 데이 할인

2015-11-03 14:58
성남--(뉴스와이어)--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11월 한 달간 연중 최대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소비 감소가 겹치면서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청기 보조금액이 34만원에서 131만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난청인들이 보청기의 사용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판단하여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완수 벨톤 성남분당지사 대표는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벨톤보청기 고객 지원센터(031-604-7877)로 문의하거나 , 홈페이지(www.벨톤보청기.한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벨톤보청기성남지사 소개
벨톤보청기성남지사는 140년 역사 GN그룹 80년 전통 미국,덴마크 명품 보청기 벨톤 성남, 분당 지사이다. 보청기 부문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단순히 보청기를 공급(취급)하는 센터가 아닌 교육용 FM 송수신기 유소아, 청소년을 위한 최적의 보청기(블루투스)사용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보청기 적합 , 평생 A/S , 당일수리, 2년 무상지원으로 난청을 해결해 드린다. 미국 벨톤, 스타키 덴마크 오티콘, 스위스 포낙 , 버나폰 독일 지멘스 보청기 정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수년간 본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권해 드리고 있다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http://벨톤보청기.한국

웹사이트: http://suhearing.kr

연락처

벨톤보청기성남지사
최은정 실장
031-604-78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