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러, 오디언스 관리 역량 강화 위해 부샤카 인수

첨단 오디언스관련 기술과 도메인 전문기술 통해 대상을 더 세분화하고 의미 있으며 개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뉴스 제공
Sprinklr, Inc.
2015-11-03 14: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완전한 기업 소셜 테크놀로지 공급기업인 스프링클러(Sprinklr, Inc.)가 오늘 첨단 오디언스(온라인 방문자) 세분화 및 관리 플랫폼인 부샤카(Booshaka)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부샤카 플랫폼은 판매업자들이 소셜, 웹, 모바일, 전자상거래 및 CRM(고객관계 관리) 시스템 등에서 고객 데이터와 자동적으로 연결하여 최적의 관계를 맺음으로써 수익을 창출하게 한다.

기업의 일선 영업 담당 직원들이 통일된 단일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하는 스프링클러의 새로운 기업 소프트웨어인 ‘익스피어리언스 클라우드’(Experience Cloud™)에 부샤카의 기술이 추가되면 브랜드 업체들로 하여금 소셜 데이터에 세분화한 오디언스 자료를 실시간으로 적용함으로써 오디언스들의 성향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에게 향상된 브랜드 광고와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스프링클러의 사이먼 맨셀(Simon Mansell) 유료 서비스(Paid and Services) 담당 총괄은 “모든 채널에 걸쳐 고객을 충분히 이해하고 거기에서 얻은 통찰력을 - 신속하고 규모 있게 - 적절하고 개별적인 방식으로 활용할 능력이 없으면 경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없다”고 말하고 “브랜드 업체들이 소유하고 확보한 유료 소셜 미디어를 일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유일한 기업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세분화한 오디언스 자료를 소셜 데이터에 적용하면 앞으로 사업의 모든 측면에서 계속 엄청나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단기적으로, 부샤카의 플랫폼은 브랜드 업체들이 스프링클러를 통해 소셜 미디어 상에서 적절한 오디언스들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하는데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 되어 가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부샤카의 수준 높은 원클릭(one-click) 커넥터 기술은 ‘익잭트타깃’(ExactTarget), ‘마케토’(Marketo), ‘쇼피파이’(Shopify) 및 ‘스트라이프’(Stripe) 등을 포함한 주요 기술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선별하여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동기화된 고객 활동으로부터 스마트 부분인 맞춤 오디언스들을 가려 낸다. 판매업자들은 스프링클러의 플랫폼과 결합하여 이러한 오디언스들에게 쉽게 접근하여 소셜 광고 캠페인을 추진하고 관리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수익을 증대할 수 있게 된다.

에릭 오버(Erik Ober) 부샤카 최고경영자(CEO) 겸 설립자는 “스프링클러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고객 경험의 모든 측면을 활용한다는 비전을 우리와 공유하고 있다”며 “우리는 스프링클러와 합류함으로써 브랜드 업체들의 고객 접근 방식을 새롭게 규정하는 오디언스 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프링클러는 2014년에 TBG 디지털(TBG Digital)을 인수하여 유료 서비스 사업을 강화한 데 이어 이번에 유니레버(Unilever), A+E 네트웍스(A+E Networks), 루 라 라(Rue La La) 등의 고객사와 협력해온 부샤카를 인수함으로써 사업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수에 따라 10명의 부샤카 임직원은 스프링클러의 샌프란시스코 지사에 합류하게 된다. 부샤카의 에릭 오버CEO 겸 설립자는 스프링클러의 사이먼 맨셀 총괄에게 업무를 보고하고 스프링클러의 유료 미디어 사업 성장을 지원하면서 이 회사 플랫폼 전반에 걸친 혁신을 위한 오디언스 데이터의 새로운 활용 방식을 발굴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프링클러 블로그(https://goo.gl/hztDVt) 참조.

스프링클러(Sprinklr) 소개

스프링클러는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사회적 기술로 대기업의 경영성과 개선을 추진하고 상품이나 서비스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touch points)에서의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 공급기업이다. “시장 내 최강 기술(https://goo.gl/WR24bH)”로 불리는 스프링클러의 완전 통합 사회적 경험 관리 소프트웨어(social experience management software)는 전세계 77개국에 걸쳐 40억 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채널 관리하고 있다. 뉴욕 본사를 중심으로 전세계1000여 명의 글로벌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프링클러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 Intel, Microsoft, 삼성, 버진 아메리카 항공(Virgin America) 등을 포함하여 1,000개 이상의 포춘지 선정 최고의 기업 브랜드와 딜로이트 디지털(Deloitte Digital), 액센츄어(Accenture), 아바스(Havas), 레이저피시(Razorfish) 등의 파트너사들의 고객 참여(customer engagement)에 혁신을 불러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prinklr.com) 및 트위터(https://twitter.com/Sprinklr)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020060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rinklr.com

연락처

스프링클러(Sprinklr)
줄리아 배스(Julia Bass)
917-445-3423
jbass@sprinkl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