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1년합격패키지 30만원대 상품 출시

명품공인중개사 박문각, 캐치프라이스와의 공동제휴로 특별가인강세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11-04 14:58
서울--(뉴스와이어)--43년전통의 최다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기업 박문각과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가 공동제휴를 통하여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교재와 강의를 통해 수강이 가능한 인터넷 강의패키지 세트를 출시하였다.

입문서와 기본서6권 그리고 문제집 6권을 메인교재로 제공하며 박문각 교수진들이 촬영한 해당 동영상 강의가 진도에 맞추어서 진행된다.

어려운 법률용어에 대한 이해를 돕는 용어사전과 기출문제해설집까지 부교재로 제공하는데 교재의 가격만 30만원이 넘어가는 상황에서 동영상까지 해당교재에 해당하는 과정을 모두 제공하는 좋은 상품이다.

박문각 공인중개사는 43년이라는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며 국내최다 공인중개사 학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판매량 일위를 기록한 교재는 공인중개사 수험서중 가장 공신력있는 교재로 정평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중 33퍼센트에 달하는 인원이 박문각 출신이라는점이 그 우수성을 더욱 입증한다.

교육소셜커머스 업계 1위 캐치프라이스와 박문각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상품은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825)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김철기 팀장
1661-2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