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메이크업 튜토리얼 이벤트 실시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잭슨백 추첨해 증정

기은세 ‘김혜진 메이크업’ 영상에 댓글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11-05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주인공인 ‘김혜진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공개하며, 동시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각계각층의 셀럽(리포터, 연극배우, 쇼호스트, 개그우먼, 유투버 등)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통해 뷰티상품을 판매하는 형태의 신개념 커머스이다. 우먼스톡의 영상 콘텐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직접적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홈쇼핑 형태, 그리고 간접적으로 제품 발색을 보여주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형태다. 전자의 콘텐츠는 정확하고 확실한 정보 전달로 고객들의 이성적인 구매 판단을 돕고, 후자는 여배우의 변신과정을 지켜보며 예뻐지고자 하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로써 우먼스톡은 소비자의 신뢰와 더불어 흥미,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앞서 우먼스톡은 수지 메이크업, 아이돌 메이크업 등의 튜토리얼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있다. 이번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주인공인 ‘김혜진’의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공개했다. 메이크업을 진행한 배우 기은세는 영상 초, 폭탄머리 가발을 쓰고 민낯에 홍조와 주근깨를 그려 ‘변신 전 김혜진’으로 변신했다. 그 후 완벽한 피부 커버와 깔끔한 눈매, 핑크립을 연출하는 것부터, 가발을 벗고 머리를 펴는 것까지 예뻐지는 과정을 낱낱이 공개했다. 특히 영상에서 홍조와 주근깨를 가리는데 사용된 쿠션팩트는 여초 사이트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영상 공개와 동시에 ‘그녀는 예뻐졌다’ 이벤트를 한다. 모바일 우먼스톡에서만공개되는 우먼스톡 연예인팁 카테고리의 ‘김혜진 메이크업’ 페이지에 댓글을 다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세명에게 폴스부띠끄 ‘잭슨백’ 을, 2등 열명에게 슈에무라의 ‘김혜진 립스틱’ 슈슈코랄을, 3등 백명에게는 우먼스톡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1000원을 적립한다.

우먼스톡 마케팅팀 박선호 팀장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사랑 받은 데는 극의 재미뿐만 아니라 여주인공의 친근함도 한 몫 한 듯하다. 자신감 없던 김혜진이 예뻐지고 당당해지는 과정을 보며 대리만족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저것은 드라마 속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당신의 이야기이기도 하다는 점을 알려주고 싶었다”며, “우먼스톡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통해 많은 분들이 스스로를 꾸미는 법을 배웠으면 좋겠고, 우먼스톡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에 뜻밖의 행복 역시 함께 챙겨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