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매니아 수상자들, ‘Korea 美 Festival’ 피트니스 어워드 참여

머슬마니아 입상자들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 선보여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11-05 10:24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모델협회가 주관하고 주최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이 3일(화)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5일(목)까지 3일간 진행되며, 특히 둘째날 4일(수)에 진행된 피트니스 어워드는 이번에 새로 개최 되는 행사로 큰 주목을 받았다.

피트니스 어워드는 그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몸짱 스타들을 배출한 머슬마니아 대회 수상자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피트니스 어워드에 참여하는 머슬마니아 대회 수상자들은 환상적인 바디 컨디션과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로 관중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2014 머슬마니아 라스베가스 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여자 커머셜 부문에서 5위를 수상한 유승옥이 MC를 맡아 화제가 됐다. 그 밖에도 지난 9월에 막을 내린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부문에서 최연소 그랑프리로 화제가 된 차은교 선수와 모델 남자 그랑프리를 차지한 개그맨 복현규 등 총 26명의 선수가 참여해 클럽웨어, 수영복, 스포츠웨어 런웨이를 차례대로 화려하게 선보였다.

이번 피트니스 어워드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발하는 어워드로 수상자는 협회가 공식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초 피트니스 모델 정회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스포츠 산업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머슬마니아 한국지부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사)한국모델협회는 10월 16일 MOU를 체결하고 피트니스 어워드와 관련 된 지속적인 선수 섭외 및 공연 프로그램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영업부
김대성 대리
070-4349-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