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GO, PIC와 합병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5-11-05 11:5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운영품질 솔루션 제공업체인 트리고 그룹(TRIGO Group)과 북미를 대표하는 제3자 품질 솔루션 업체인 PIC 그룹(PIC Group)이 합병했다. 캐나다 온타리오(Ontario)에 본사를 두고 캐나다, 미국, 멕시코에 사무소를 운영 중인 PIC 그룹은 30년 이상 자동차 및 제조 업체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두 회사 간의 합병으로 현재 전세계 시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중 최대 규모의, 가장 포괄적인 품질 서비스 범위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04005141/en/

업계를 대표하는 두 회사가 합병함에 따라, 단일 글로벌 품질서비스 제공업체로는 세계 최대의 지리적 범위를 커버하게 됐다. 2억 3000만 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 굳건한 재무상태, 품질 시스템 및 컨트롤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경험으로 인정받은 능력 있는 직원들 덕분에, 이들은 국제적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공고한 기반을 갖췄다. 전세계 20개 나라에 걸쳐 약 7000명의 유능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는 가장 큰 장점이다. 이 네트워크는 대표적인 제조업체들이 모든 공급망에서 품질 성과를 확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독자적인 가치제안을 창출한다. 이러한 전문경험과 최첨단기술이 결합해 최강의 품질서비스 업체가 탄생했다.

두 회사 간의 대규모 합병은 전세계 제조업체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다. 자동차 및 항공우주 산업에서 공급망과 생산거점의 세계화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전세계에서 자원 및 지원을 제공 받는 데 따르는 조건 또한 그 어느 때보다 까다로워지고 있다. 트리고와 PIC의 합병은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 걸쳐 최고 수준의 품질 성과를 보장함으로써 제조업체들이 가장 까다로운 품질 요건까지도 충족할 수 있게 해준다. 품질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포트폴리오와 맞춤화된 솔루션을 기획, 창출 및 구현할 수 있는 탁월한 능력으로, 트리고-PIC는 고객들에게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전문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제조업체들은 이제 하나의 소스를 선택함으로써 품질에 관련한 모든 필요를 만족할 수 있다.

매튜 랑보(Matthieu Rambaud) 트리고 그룹 CEO는 “트리고와 PIC의 합병으로 우리는 이제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PIC의 탁월한 노하우와 전문경험, 그리고 북미에서의 명성에 힘입어 우리는 기존의 자동차 산업 고객들에 대한 품질서비스의 제공 영역을 지리적으로 확대할 뿐 아니라 항공업계 고객들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알 두피(Al Duffy) PIC 그룹 설립자 겸 사장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이번 합병으로 우리 고객들은 이제 전세계 품질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단 하나의 업체만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항공우주산업 분야에 대한 트리고의 전문능력을 고려할 때, 북미의 항공우주산업 업체들은 이제 엄격한 품질기준을 만족하는 데 도움을 줄 고수준의 솔루션 제공업체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이 두 대형업체간의 합병은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우리는 이제 새로운 차원의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2012년 퀄리테어(Qualitaire)와 2015년 글로벌 Q(Global Q) 인수에 이은 PIC 그룹과의 합병은 트리고의 “인수후통합(buy-and-build)” 전략의 성공적인 구현을 위한 중요한 사건으로, 이 전략은 2011년 이후 대주주로 있으며 트리고를 교통업계를 위한 품질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대표업체로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인 IK 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IK Investment Partners)가 지원하고 있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소개

1997년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회사로 특히 교통산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연간 매출액이 1억 5000만 유로에 달하고 20개 나라에 5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 중인 트리고는 고객들에게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매니지먼트 서비스(Management Services) 등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에어버스(Airbus), PSA,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아우디 헝가리(Audi Hungaria), 다임러(Daimler), 로버트 보쉬(Robert Bosch) 외 많은 국제적 제조업체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trigo-group.com) 참조.

PIC 그룹(PIC Group) 소개

1985년 설립된 PIC 그룹은 초기에는 다양한 트레이닝 세미나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회사는 고객사들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급속도로 사업을 확장해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트레이닝(Training)을 포함한 비용효율적이고 혁신적인 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IC는 현재 북미 지역의 자동차 및 제조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에는 다수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그들의 티어1(Tier 1) 공급처들이 포함된다. PIC는 약 2000 명의 능력 있는 전문가들을 고용해 단기 및 장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업체들이 품질관련 문제들을 관리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thepic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040051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CTcom
시빌 데캉(Sibylle Descamps)
휴대전화: +33 (0)6 82 097 007
sibylle.descamps@ct-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