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레르, 두 번째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

뉴스 제공
무레르
2015-11-06 10:08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무레르(MooRER)가 오늘(11월 6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 약 두 달간 운영한다. 이번 무역센터점 매장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픈에 이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3주 만에 오픈하는 두 번째 매장으로, 독립된 매장 형태의 팝업 스토어로 꾸며져 보다 쾌적하게 쇼핑 가능하다.

2006년 디자이너 모레노 파친카니(Moreno Faccincani)에 의해 설립된 무레르는 구스다운임에도 뛰어난 테일러링 기술로 패딩의 부한 느낌이 없으며, 안 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으로 제조국인 이탈리아를 비롯해 독일, 오스트리아, 러시아, 일본, 미국, 스위스 등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높은 순도의 가슴 솜털과 캐시미어와 울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특유의 오묘한 컬러감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출퇴근에도 어울리는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모두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무레르의 대표 제품인 ‘모리스-L’은 엉덩이를 덮는 미드렝스와 슬림핏으로 수트 위에 입기 좋아 한국 비즈니스맨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우수한 착용감과 심미적 아름다움으로 인정받고 있는 무레르의 다양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문의 02-3442-4134)

연락처

무레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4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