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전자계측기 온라인 쇼핑몰 ‘아이테스트샵’ 오픈

저가의 범용 전자 계측기 위주 판매

“전자 계측기 구매도 온라인으로 하는 시대”

뉴스 제공
누비콤
2015-11-06 14: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전자 계측기 종합 솔루션(매매, 렌탈, A/S, 교정, 측정자동화) 전문회사인 ㈜누비콤이 전자계측기 온라인 쇼핑몰(www.itestshop.com)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테스트샵(itestshop)이라는 이름의 이 쇼핑몰에는 신품의 범용 전자 계측기 뿐만 아니라 예산절감형 중고제품에 이르기까지 약 3,000여 제품이 판매된다.

누비콤이 개설한 전자 계측기 온라인 쇼핑몰, 아이테스트샵에서 주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핸드형 LCR 미터, 디지털 멀티미터, 온도미터, 프로브, USB/GPIB 인터페이스 케이블 그리고 계측기 관련 액세서리들이다.

이들 제품의 공통된 특징은 저가격이면서도 사용법에 대한 교육 및 A/S 등이 거의 필요치 않다는데 있다. 실제로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판매 업체를 찾아 일일이 전화문의를 해야 하는 불편을 줄일 수 있고, 구매 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면 판매자 입장에서는 물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판매가를 낮춰 경쟁력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테스트샵에서는 신품뿐만 아니라 중고 제품까지 판매한다. 중고 제품의 경우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도 있다. 브랜드는 중고 제품의 경우 키사이트, 텍트로닉스, 로데슈바르츠, 안리츠 등 전 세계 유명 메이커 전 제품을 볼 수 있다. 단, 전자 상거래로 거래되는 만큼 가격은 300만원 이하의 제품이 주를 이룬다.

신품의 경우에는 누비콤이 판매 계약을 맺고 있는 텍트로닉스, 키슬리, 플루크 위주로 저가형 오실로스코프를 비롯하여 전원 공급기, 디지털 멀티미터, 클램프 미터, 전기 테스터, 온도미터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제조업체 기준 A/S 및 품질 보증이 된다.

누비콤의 신동만 사장은 “전자 계측기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테스트숍은 저가의 범용 계측기를 신용카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이 목적입니다”며 "전자상거래라 할지라도 오히려 품질 보증 및 애프터서비스를 더 철저히 할 것이며, 저희의 영업담당 직원들의 철저한 고객관리가 당연히 뒤따를 것 입니다. 오늘날 생산되는 대부분의 범용 전자 계측기는 사용하기가 아주 쉽고 견고하게 디자인되기 때문에 과거처럼 사전에 제품 교육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것도 아니며, 또한 사용자들의 지적 수준도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범용의 전자 계측기를 구입하기 위해 판매사의 영업직원들에게 일일이 전화하고 만나고 하며 시간을 보내는 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한다면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더 신속하고 더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전자 계측기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테스트샵을 기획한 누비콤의 김영일 마케팅 실장은 “저희는 쇼핑몰을 심플하게 디자인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보면, 일단 우리 국민의 빠른 정서에 맞지 않고 복잡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이러한 불편을 없애는데 가장 중점을 두고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고 밝혔다.

누비콤 소개
㈜누비콤은 첨단 전자계측기기 종합 솔루션 전문회사이다. 즉, 전자 계측기의 매매를 비롯하여 수리, 교정 및 측정자동화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하고 있다.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라디알, 아폴로웨이브, TPC 등과 공식 채널 파트너십을 맺고 동사의 제품을 공급 및 애프트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취급하는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장비,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범용 계측장비를 포함한 수천 제품이다. 최근에는 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전략으로 교정 서비스 부문을 추가 했으며, 생산 현장에서 측정을 자동화해 주는 ‘누비콤 측정 자동화 시스템(NTS)’을 자체 개발했다. 누비콤에 관해서는 www.nubicom.co.kr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http://www.itestshop.com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70-7872-07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