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북, 당신의 인생을 결정짓는 ‘보물지도4’ 출간

꿈꾸는 인생 원한다면 당장 보물지도를 그려라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5-11-08 09:09
서울--(뉴스와이어)--시너지북이 간절한 꿈이 이루어지도록 꿈을 향한 길을 보여주는 ‘보물지도 4’를 출간했다.

보물지도는 하루아침에 꿈이 이루어지도록 바라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목표는 노력 없이 쉽게 이루어지진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실천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지도이다. 그렇기에 이 책은 막연히 꿈만 꾸라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원하는 대로 ‘보물지도’를 만들어 실천하며 소망을 이뤄나가라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책이다.

꿈을 적고, 실천하며 이루는 데에는 많은 조건이 필요하지 않다. 간절한 꿈을 품고 있고, 그것을 공표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말한 대로 이뤄나가려는 굳건한 의지만 있으면 충분하다.

이 책의 저자들은 앞으로 이루어나갈 소중한 꿈의 목록들을 하나씩 적어나갔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자신의 보물지도를 점검했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잘못된 점을 고쳐나가면서 성장하는 계기를 가졌다. 이 책에는 보물지도를 가슴에 품고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8명 저자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꿈에 대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들은 꿈과 신념을 향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고, 꿈이 실현될 자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리는 중이다.

‘보물지도 4’는 비단 저자들만의 꿈을 보여주기 위한 책이 아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꿈을 이루겠노라고 적었다. 그 꿈의 목록들을 통해 누구나 용기를 얻고, 희망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이 책에 담겨있다. 이 책을 읽으며 특별한 사람들만이 꿈을 이루어가며 사는 것이 아님을 깨닫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꿈을 향한 걸음을 멈추지 말기를 소망한다. 이제, 나만의 보물지도를 그려보자.

연락처

시너지북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