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하반기 워크숍으로 배송지연 안내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5-11-08 09:11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하반기 워크숍을 제주도 올레리조트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했다.

이현구 대표는 “오히려 작은 회사일수록 직원들과 소통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개선하는 노력이 중요한데, 사무실에서 회의를 하거나 책을 읽고 세미나를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야외로 나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면서 서로를 조금 더 알고 이해하는 노력도 좋은 방법”이라며, “최근 몇년동안 동절기에는 스키장을 갔었는데, 올해는 제주도로 결정했고, 관광을 겸하여 실시한 워크숍이 직원들의 반응도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본 워크숍 일정이 평일 목요일 오후부터 토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고, 배송지연의 불편함을 주게된다고 밝혔다. 네오픽스코리아는 이와 관련한 안내를 가능한 모든 미디어를 통해 알렸다.

네오픽스코리아는 2004년 설립하여, 자동차용품과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를 직접 제조 및 유통하여 인터넷으로 직접 판매하고 있으며, 100% 국내 OEM 제조하고 있는 ‘아이픽스(iFix)’라는 스마트폰 거치대 브랜드로 인터넷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2-865-4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