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9호선 신논현역 초역세권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 11월 분양

지하 8층, 지상 15층 규모, 신논현역 7번출구와 38m거리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5-11-08 09:30
서울--(뉴스와이어)--현대BS&C가 강남교보타워 인근에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다.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고라는 평가다.

단지는 총 311실로 구성되며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교보타워 바로 옆에 지하 8층, 지상 15층 규모로 들어선다.

신논현역 7번출구와 38m거리며 소규모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투자 부담이 적다.

단지 인근인 강남역은 전국에서 배후수요가 가장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삼성전자, 삼성생명, GS타워 등 대기업이 위치하고 있으며 추후 삼성타운 2배 규모의 롯데타운이 들어서면 임대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어학원을 비롯해 편입, 로스쿨 학원 수요도 갖췄으며 실제 강남권 공실률이 매우 낮은 이유도 이러한 배후소요 때문이다.

편리한 교통은 기본이다. 서울지하철 9호선과 2호선, 신분당선이 모두 도보권인 트리플 역세권이다.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도 갖췄다. 광역버스를 포함해 다수의 버스도 정차한다.

시공사인 현대비에스앤씨(BS&C)는 건축·주택 등 건설서비스와 IT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는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손자인 정대선사장이 창립했으며, 건설사업을 시작하면서 현대썬앤빌 브랜드를 론칭, 주요 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등 실용적이고 복합적인 주거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저금리시대를 맞아 투자처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입지에서 만족도 높은 수익률을 보여줄 것이라며 강남대로변 오피스텔은 9월 기준연평균 수익률이 4.75%에 달해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소형타입에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문의 02-6022-2857

연락처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2-6022-2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