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온스튜디오, 무협 게임 ‘新천상비’ IP 및 퍼블리싱 계약 체결

중국 유런테크와 新천상비 IP 독점 개발 계약 체결

중국 우후러산과 현지 서비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게임온 스튜디오
2015-11-09 12:57
성남--(뉴스와이어)--㈜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新천상비’가 중국의 유런테크(YourenTech INC, 대표 웨이이)와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유런테크는 국내 유명 게임IP(지적재산권)인 뮤 리턴즈(MU Return), 열혈강호 등을 웹게임으로 개발하여 좋은 성적과 호평을 받고 있는 실력 있는 게임 제작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등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온 新천상비의 IP를 활용하여 웹, 모바일, HTML 등 다양한 플렛폼으로 게임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런테크와 파트너쉽 관계인 우후러산(07073.com, 대표 왕송)은 중국 내 규모적인 IT 전문 서비스 사로 新천상비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후러산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이사는 “오랜 기간 정통 무협 게임의 한 축을 담당해온 新천상비의 가치있는 변화”라며, “게임 개발에 일가견이 있는 유런테크와 함께 新천상비를 다양한 플렛폼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중국 현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통 무협 MMORPG를 지향하는 ‘新천상비’는 국내에서 13년 넘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일본과 대만 등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게임온 스튜디오 소개
게임온스튜디오는 PC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RPG게임을 개발, 서비스하는 개발사로서 온라인 RPG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OS, Android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등 다양한 플렛폼에 적합한 게임의 개발과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잠들지 않는 대륙 크로노스)와 (천상비) 양 타이틀을 개발하여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의 타이틀들은 장기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충성도 높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의 보급률 증대에 따라, 비주얼 표현력과 입력방법을 바탕으로 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용 게임의 수요는 점차 증대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기존 PC기반 온라인 게임의 개발력과 경험을 살려 새로운 기회인 모바일 게임의 개발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onstudio.co.kr/

연락처

게임온 스튜디오
모바일 사업팀
정만기 파트장
031-8038-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