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에 진화된 설계 통한 특화공간 선보여

뉴스 제공
롯데건설
2015-11-09 13:46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이 원주 분양 시장에서 처음으로 전 주택형 1순위 청약 마감 기록을 세운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에 진화한 설계기술을 선보인다.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는 전 가구 모두 맞통풍과 채광이 뛰어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세대별 발코니 확장을 통해 서비스면적을 최소 25㎡부터 최대 37㎡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중소형 평면을 제공한다.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 전 가구에 세탁 후 빨래를 바로 널 수 있는 원스톱(one-stop)세탁공간과 음식물 저장소인 주방 팬트리가 제공된다. 안방발코니에 마련된 원스톱 세탁공간은 전동빨래건조대(확장 시 제공) 및 2단 선반이 있고 거실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문(선택 가능)을 통해 편리성을 높였다. 주방 팬트리는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 옆에 제공되며 다양한 주방용품과 식료품 등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다.

이 단지의 59타입은 소형평형임에도 진화된 설계를 통해 계절의류 등 의류수납이 가능한 드레스룸을 제공한다. 84A타입은 주방 옆에 알파룸을 제공하여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서재형이나 수납강화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원주기업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롯데캐슬 브랜드로서 원주지역 고객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단지 및 평면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단계부터 상품 차별화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는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 1243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원주기업도시 10블록에 위치하며 지난 6일 2.73대 1의 평균 경쟁률로 모든 주택형이 당해지역에서 마감됐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박영민
02-3480-9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