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의 펜트, 마세이 퍼거슨, 발트라 트랙터, 하노버 국제농업박람회에서 ‘올해의 유럽 트랙터상’ 수상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11-10 11:5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GCO가 이번 주 개최된 하노버 국제농업박람회(Agritechnica)에서 펜트(Fendt),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3개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한 개의 부문을 제외한 ‘2016 올해의 트랙터’ 상을 모두 휩쓰는 쾌거를 달성했다.

유럽 23개 나라에서 참가한 저널리스트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하는 이 상은 11월 8일(일) 독일 하노버(Hannover )에서 개최된 국제농업박람회(Agritechnica Show) 특별시상식에서 수여됐다.

수상 내역

2016 올해의 트랙터(Tractor of the Year 2016) - 펜트1050바리오(Fendt 1050 Vario)

2016 올해의 트랙터 최우수 유틸리티(Tractor of the Year 2016 Best Utility) - 마세이 퍼거슨5713 SL(Massey Ferguson 5713 SL)

디자인2016 골든 트랙터(Golden Tractor for The Design 2016) - 발트라 N 174 V(Valtra N 174 V)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코퍼레이션 회장, 사장 겸 CEO는 “이 중요한 상들을 수상함으로써 AGCO의 멀티 브랜드 전략의 성공을 증명했다”며 “이번 수상이 보여주듯이 모든 AGCO 브랜드는 강력하며 각자의 시장 분야에 맞는 특수기술과 특징 및 기능을 정확히 수행할 수 있도록 맞춤화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또한 연구/개발에 대한 AGCO의 전폭적인 투자 덕분에 각각의 브랜드들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 기술을 이뤄내 상까지 받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2016 올해의 트랙터 상을 받은 517hp(마력) 펜트1050바리오(Fendt 1050 Vario)에 대해, 심사위원단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표준트랙터라고 평가했다.

1000 시리즈 펜트(1000 Series Fendt)는 기동성 있고 다목적으로 사용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수행하는 표준트랙터의 수요를 충족하며 이 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심사위원단은 또한 독립 유압 드라이브 앞면 및 후면 차축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바리오드라이브(VarioDrive) 시스템을 높이 평가했다. 심사위원단은 이 시스템이 가장 세련된 자동차와 유사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은 새로운 130hp MF 5713 SL과 함께 새로운 ‘올해의 트랙터, 최우수 유틸리티’ 카테고리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최초의 브랜드가 됐다. 심사위원단은 엄격한 티어4파이널(Tier 4 Final) 규제 준수를 위해 채택된 독자적인 올인원 선택적 촉매환원(All In One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SCR)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했다.

심사위원단은 또한 이 올인원 시스템의 컴팩트한 크기 덕분에 보닛 아래가 아닌 스텝 아래 장착할 수 있어 보닛의 모양이 시야확보에 최적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자인2016 골든 트랙터로 선정된 발트라 N 174 V(Valtra N 174 V)은 ‘현대적이고 역동적이며 컴팩트하면서도 멋진 외양’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러한 긍정적인 평가는 ‘모양은 기능 다음이다’는 발트라의 디자인 철학과 완벽히 일치한다.

새로운 N 시리즈(N Series)의 모든 디테일은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됐다: 생산성 향상, 총소유비용 최소화, 운전자가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개선. 컴팩트한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기능성, 인체공학, 가시성 및 편안한 승차감으로 N4의 전혀 새로운 수준을 만들어냈다. 발트라 트랙터와 언제와 함께하는 N 시리즈 캡(cab)은 트윈트랙(TwinTrac)으로 후진 구동 설계도 가능하다.

AGCO의 수석부사장 겸 EAMA(유럽/아프리카/중동) 본부장인 롭 스미스(Rob Smith) 박사는 “우리 브랜드의 모든 수상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우리 고객들이 전세계 어디에서든, 어떤 분야에서 운영을 하든지 상관없이 모든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AGCO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것이다”고 밝혔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090061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유럽/아프리카/중동
폴 레이(Paul Lay)
홍보 담당 매니저
+44-24-76-85-12-09
휴대전화: +44-79-20-80-59-93
Paul.Lay@AGCOCorp.com